[Steemmonsters] 제2회 JJM배 토너먼트 참가후기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오늘 저녁 9시에 제 2회 JJM 토너먼트가 열렸습니다.
8시 30분에 부랴부랴 둘째를 재워놓고 간신히 토너먼트에 참여할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게임이 시작되고 보니
제가 우승예측을한 @raynie님이 대회 참석을 안하셨네요 ㅠㅠ
우승예측은 물건너갔고.. 열심히나 해보자 하고 경기에 임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8강 탈락이네요 하하
image.png
8강전에서 대회 우승자인 @steallion님을 만나서 2:0으로 탈락했넹요
@steallion님 우승 축하드리고
유일하게 우승자를 예측하신 @banguri님도 축하드립니다.

대전 이야기를 해보면.. 퀄리파이어라운드는 @machv님이셨습니다.
조금은 생소한 아이디인데요.. 첫판이라 긴장했으나 무난히 승리를 했습니다.

그리고 32강전에서는 @bubke님을 만났습니다.
현재 시즌랭킹이 5위시고 우승예측을 하신분도 몇분 계셨습니다.
1:2로 간신히 이겼네요...
그런데... 첫판이 이분 덱이 조금 이해가 안되네요..
뭔가 착각하신건지 노림수가 있으셨던건지..
image.png
타겟 프랙티스 룰이었는데 익스플로딩 드워프를 제일 앞에 세우셨네요
타겟프랙티스는 원거리, 마법들이 스나이프 능력을 가지기때문에
보통 2번째 자리에 공격을 받아줄수 있는 서브탱을 메인탱 수준으로 위치시킵니다.
그래서 저 익스플로딩 드워프로는 큰 데미지를 줄수가 없을것 같은데 약간 의아했네요
게임은 여기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16강전에서는 @palikari123님을 만났는데요
이분도 은근히 토너먼트 실력이 좋으신 분입니다.
첫판을 지고 2판,3판을 이겨 2:1로 간신히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8강에서 대회 우승자인 @steallion님과 만났는데요
16강전에서 이미 우승후보인 @fenrir78님을 꺽고 오셨고
시즌랭킹도 11위나 되십니다.
첫판은 제가 그냥 깔끔하게 패했구요
2번째 판도 저의 판단미스로 졌네요
image.png
별생각없이 엘리멘탈피닉스를 빨리 때리게 해야겠단 생각에
스피드 능력을 가진 플레임임프를 넣었는데요
상대방은 저와 같은덱에 플레임임프대신 슬로우와 위큰이 있는 골로빈샤먼을 넣었네요
이러니.. 질수밖에 없는 판이었습니다.
아니면 체력높은 엘리멘탈 피닉스를 2번째로 옮겼어야 했는데...
뭐.. 다 저의 실력 부족입니다.

이번 대회는 이변이 많았네요
전통의 강호 @bji1203님, @glory7님, @fenrir78님, @wombykus님 등이 일찍 떨어지고
저에게는 아이디도 생소한 @wallsaldeno님과 @pbj214님이 8강과 4강에 오르셨네요.
그런데 대회중에 에러가 나신다는 분들이 계셔서
요건 스몬측에서 조금 점검을 해봤으면 좋겠네요

3차 JJM 대회는 좀더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습니다.

참여하신 분들 모두 수고하셨고
입상과 우승자를 예측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편아한 밤 되세요


기본편
[Steemmonsters] 스몬 일퀘를 해보자 - Battle 하는법
[Steemmonsters] 스몬 소환사에 대해 알아보자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1 스탯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2 카드합성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3 레벨과경험치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4 능력
[Steemmonsters] 대전룰정리 (2019.04.08 대전룰2개 추가됨)
[Steemmonsters] 기본적인 팀 짜기
심화편
[Steemmonsters] 공격순서에 대해 알아보자
[Steemmonsters] 알파카드를 베타카드로 교환하는 경험치 비율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노동•정치•사람 웹진 4월호

노동·정치·사람은 매달 노동, 정치, 사람이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이야기 합니다. 노동·정치·사...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전 일찌감치 4등하신 분한테 1차전에서 떨어져서 구경했는데 예상하지 못한 분들의 선전으로 혼전이었네요. 8강 아쉬우시겠지만, 축하드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나마 8강을 다행이라 생각해야 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안되겠네요 다들 떨어지시고 제가 참석해야할듯;;; ㅋㅋㅋㅋㅋ

뽀돌형님 와서 다 쓸어주세요~
KR의 복수를~!!!

Hi @gfriend96!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23 which ranks you at #1357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71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85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