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그냥 잡설: 스몬 래더, 킹덤, 발렌타인 데이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가재.jpg

뭔가 진지한 글만 요즘 쓰다가, 오늘은 그냥 잡설입니다. 대문에 있는 랍스터가 갑자기 먹고 싶군요.


스몬 래더 막판으로 가면서 눈치싸움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거 겜을 더 해야 할지, 그냥 버텨야 할지도 애매한 상황이네요. 한겜 이기면 10점인데 지면 -35점이니...

190213_스몬래더순위.jpg


스팀잇에도 그렇고 오프라인에서도 킹덤 이야기가 많아서 오늘 무심코 켰는데, 정신차리니 3화 중반을 보고 있군요. 이거 큰일인데...


내일이 발렌타인 데이군요. 오랜만에 초콜렛을 샀는데... 마음에 드실지. 괜히 제가 두근 두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대문에 있는 랍스터 드시게 되면 꼭꼭 테이스팀에 써주세요!!ㅎㅎ^0^/

알겠습니다! 랍스터 요즘은 먹을 일이 거의 없네요.. 기회가 되면 꼭 쓰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직도 신혼 느낌이네요, ㅎㅎㅎㅎ

발렌타인데이보다 스팀이나 팍팍 올라으면 좋겠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그러게 말입니다. 언젠가부터 스팀 300원대가 당연해 보이는 지경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행히도 킹덤 6회밖에 없어서 ㅋㅋㅋ 후딱 보고 주무세요~
근데 감독님께서 넷플릭스 시즌제를 이해를 못하셨나봐요. 엉뚱하게 딱 끊겨서 짜증납니다. 2020년까지 언제 기다립니까아!!!

헐 시즌2 금방나오는거 아니었어요? 전 당연 그런줄... 정말루 2020년??? 이건 뭥미...

저도 넘나 황당..
이번 달 시즌 2 촬영. 6월쯤 끝나면 2020 1월쯤 방송될거라 하네요 흐엉!!

아 결국 자정 넘어서 3회까지만 보고 4회로 자동 넘어가는 순간에 끄고 잠들었습니다. 6화면 금방이긴 하겠네요.

2020이라.. 그때되면 까먹어서 다시 봐야겠는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항상 마지막가면 치열 해지는건 맞는것 같아요. 좋은 결과 있기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역시 막판엔 눈치작전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0위건은 지뢰 밭이네요 위에 계신분들;; ㅎㄷㄷ 킹덤 보시면서 막판 달려 보시면 미끄러 지십니다. 킹덤은 스몬 시즌 끝나고 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초콜렛은 오다 주워 온거라 하시면 됩니다 ^^

"오다 주웠다" 시크함의 상징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초콜렛 구매하시고 두근두근 ^^
맘에 들어하셔서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네요~~
맛난거 드시고 오늘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다행히 성공적이었던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순간 테이스팀으로 착각했습니다 ㅎㅎ

킹덤이 그렇게 재밌나요...??

킹덤 일단 3화까지만 봤는데.. 현재까지는 볼만합니다. 엄청 수작이거나 그런건 아닌듯. 초반 전개는 스카이캐슬이 훨씬 재미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초코렛을 사고 두근거리시는 모습이 위에 그림에서 곰이 생선을 들고 설레여 하는 모습과 닮으셨을까요?ㅋㅋㅋ
킹덤.... 안 무섭나요?

아주 예리한 관찰이십니다. 매우 비슷한 분위기와 모습이었을 것 같아요.

킹덤 생각보다는 무섭지 않았습니다. 다만 좀비물 싫어하시면... 살짝 테스트 해보시고 결정하시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갑자기 랍스터라 으잉?했네요ㅋㅋㅋㅋ
성공적인 발렌타인 바랍니다ㅎㅎ

결혼하고 나서 오히려 발렌타인을 더 챙기는 것 같습니다. 다행히 성공적이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