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게임] 마나 캡이 15로 변경 되고나서 팀 만들기 편해졌네요ㅋ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오늘부터 스몬 게임 마나캡이 15로 변경되었네요

mana.png

여기에 내추럴 몬스터들을 사용 할 수 없게 되어서 몬스터들 선발하는데 고민할 필요가 없게되었네요

저는 오늘 화끈하게 불팀으로 도전!!
단 2개의 몬스터로 게임 출전

15.png

상대편도 2개의 몬스터만으로 출전 하였네요 ㅎㅎ
마나 캡이 낮으니 이런 현상도 볼 수 있습니다

가볍게 한판 이기고 다음 상대는 몬스터 4마리 와 붙었습니다
2대 4로 붙었는데 숫적으로는 너무 불리하지만 그래도 한판 뜹니다
24.png
상대편이 제법 싸움좀 할 것 같아요 무서워요 ㅎㅎ
그러나 오호~~ 나의 몬스터들이 잘 싸우네요

win.png

결국은 2대 4의 숫적으로 불리한 상황에서도 이겼습니다 ㅎㅎ

마나 캡이 낮을때는 맵집좋고 펀지 좋은 몬스터 두마리만 있으면 되겠습니다ㅋㅋ

만약 스팀 몬스터에 아무 변화가 없고 보상이 없다면 무슨 재미로 할까 싶네요

darkbannertest.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2마리로 승이라니!!
대단하시네요~

Congratulations @hoa012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25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