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레이팅 점수에 따른 보너팩 보상 없어졌나요?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스팀 몬스터 게임하면서 점수를 올리는 목적이 점수에 따른 보상을 주기때문에 열심히 전투를 하였는데

diamond.png

나의 점수가 3200점을 넘겼는데도 리워드가 0팩이라고 나오네요

season reward.png

그리고 이번 시즌이 언제 끝나는지도 나오지 않고...

스몬 게임측에서 여러가지 시도를 많이 하고 있는데 정책이 너무 자주 바뀌면 유저들이 혼란이 올것같습니다

이번 시즌 시작하면서 급작스럽게 많은 것들을 바꾸다 보니 게임을 통해서 얻는 보상이 없다면 게임이 시들해지지 않을까요?

지난 시즌에 공짜로 받은 카드들 마켓에 쏟아져 나와서 카드 가격도 하락되고...

요즘 코인시장 가격이 많이 하락되어 우울한데 스몬게임마져 희망이 없으면 안되는데...ㅎㅎ

확실히 지난 시즌보다 많이 다운된 느낌을 받네요 게임 횟수도 많이 줄어든것 같고요

스팀몬스터 가즈아!!

darkbannertest.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번 1주일은 프리시즌개념이라 보상이 없대요.
대신 점수는 반영이 돼서 다음주 시즌에 반영이 될거라고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