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aydih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4 이(가) 나왔습니다.
오늘의 '~ 간다고 했제' 시세 from @y-o-u-t-h-m-e

헙 이거 스몬이벤트가 아니였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공식대로 해야돼
공식 : 댓글에 100을 집어넣고 무식하게 끝가지
가는의지를 보인다.ㅋㅋㅋ

ㅎㅎㅎㅎ 형아 그냥 보팅하러 왔다 굴렸는데 당첨운이 없어 형아 내가 원래

ㅋㅋㅋ 공식완료... 이렇게 말하는 형들이 대부분 당첨됬어 ㅋㅋㅋ

ㅋㅋㅋㅋ 형아가 당첨됬어
메버릭보팅. 약 1.3불 좀 넘게 찍혀^^
포스팅에 steemmonsters 태그만 넣으면 돼
그럼 내가 알아서 보팅.. 귀찮으면 7일 안지난.포스티에
태그.추가하고 주소만 알려줘^^

헐 대박... 정말로 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또 내가 스몬 글이 있어 형아 ㅋㅋㅋㅋㅋ

아다리가 딱딱 ^^ 보팅완료^^

확인했어 형아 넘나 고마오 ^^👍

ㅋㅋ 형이 운이 엄청 좋은 사람이지^^
느낌에 형 엄청 부자될것 같아~~~

형아도 부자될꺼야 우리 같이 부자되자 형아~
우리가 잘 때도 스팀이 일을 할꺼야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