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21일차 퀘스트 완료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스팀 몬스터를 시작한지 21일째 되었네요..
X37EMQ9WSwsRZNSVTqXwHXZ29NFuAYELwUZzZWNK6VLZQV2Bien8UPDuMfeNZWVxX8ZeGQm7VNacBfTrrShj1XDcePh7rF29amx6h.jpg
오늘은 좀 쉬웠는데요..
오늘도 일퀘가 불 속성인데..
제가 이건 자신이 없어서 바꿨습니다.
그래서, 나온것이 물속성이더라고요..
오늘의 퀘스트.jpg

물속성도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해볼만해서 시작했습니다.
퀘스트 완결.jpg
기분 좋게 이기다가 갑자기 몇판 내리 지고 다시 이기고..
이렇게 반복해서 퀘스트 완결 지었네요..

퀘스트 카드.jpg
오늘 받은 카드입니다.
오늘은 세개 주네요..
오늘 실버 3에서 실버 2로 올라갔는데..
그래서 주는 건지?
원래 실버 2는 3개 주는 건지 알수 없지만,
3개 받아서 기쁘네요..
몇절 마지막날이라 기분좋게 끝내가 갑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himapan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태국]PRACHAK 100년전통 오리전문점, 아무말 326회

...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greenapple-bkk
  • parkname
  • ldsklee+ peterpa
  • bluengel
  • tinker-bell
  • dorian-lee
  • cheneats
  •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름다운밤되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퀘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일퀘 수고하셨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