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왜 스팀몬스터를 해야하는가?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스팀몬스터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재미있기도 하고 저의 개인 판단에는 게임을 하면서 채굴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오늘 부터 차례로 스팀몬스터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오늘은 첫번째구요.

왜 스팀몬스터를 해야 하는지 요약해 보았습니다.

스팀 몬스터 가입하기

STEEM Monster 01.png

스팀몬스터 가입하기

Sort:  

웃음 가득, 행복 가득한 2019년 한 해 보내세요~!

감솨합니다. 해피 뉴 이어!

역시 시작하길 잘했네요. ㅎㅎㅎ

저도 그리 생각합니다.

스몬에서도 1억짜리 카드를 기대해 봅니다... ^^

저도 그 기대로 함 해봅니다. 시간 보내기에는 넘 좋더라구요.

다들 스몬 가즈아아아!! 멋진 글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멋진 노랑머리님.

와...이거 씽크와이즈 아닌가요? ㅋ

예 맞습니다. 저는 사용한지 꽤 오래 되었어요.. ㅋ.. 씽크와이즈 이전에는 마인드맨이라고 독일에서 만든 제품을 썼죠.. ㅎㅎ

추억의 씽크와이즈...요즘은 업그레이드 되어서
여러사람이 회의 처럼 접속해서 글 달 수 있게
바꼈던데...
저도 한 5 년전에 써본 기억이 있네요.
모바일도 있던데...

예 그렇습니다. 협업기능이 있어서 그룹별로 쓰면 너무 좋습니다. 모바일도 있습니다.

정리잘 하셨네요. 스몬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이거 시간 투자가 필요한 거겠죠?

일단 다이스게임이나 포커처럼 중독성이 강하진 않습니다. 왜냐하면, 자본을 투자해서 능력있는 카드를 가져야 이길 수 있는데, 투자하지 않으면, 제자리에서 머물기 때문에 전략 전술로 획기적으로 승급하기는 힘듭니다. 따라서 스팀잇에서 스파가 많으면 보팅을 할 때 큰 숫자로 보상 받듯이, 이 몬스터 게임도 카드를 구매했을 때 거기에 비례하게 보상이 올라가게 됩니다. 순전히 전략, 전술로만 계속한다면 우선 시간을 엄청 내서 중독되겠지만, 일단 개인이 만족할 만한 수준으로 투자를 하게되면, 거기에 맞게 하루에 한시간 정도 하게 됩니다(저 같은 경우). 왜냐하면, 카드를 보충하지 않고서는 계속 지루하게 이기고 지고 하기 때문에 계속은 안하게 되더라구요. 근데 숙제를 하면서, 그 해당 부대의 카드를 조금씩 사 모으면서, 즐기고 있는데, 우선 사 모아도 스몬이 인기가 떨어지기 전까지는 가치가 유지되고, 오히려 지금 추세는 인기가 좋아서 계속 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중이라서, 그냥 조금씩 투자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한번 해보면 그리 복잡한 게임은 아닙니다.

자세한설명 감사합니다

오우 한번 해봐야겠군요 감사합니다

스팀몬스터 에 대한 명쾌한 소개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82.45
ETH 290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