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정말 이맛에 스몬이 더욱 재미지다!!!!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몬스터를 즐기는 스모너 @skymin입니다.

오늘 불덱 카드중 한개의 카드를 업그레이드 해서 5레벨로 맞췄습니다.어제 다이아 등급에서 열린 토너먼트를 보고 고수분들은 회피에 의해 이기고 지고 하는 경기가 정말 많았습니다.회피싸움이 될 정도 였으니 아직 골드등급은 회피보다는 이속 빠른녀석이 이기는 구간인지라 가성비 제일 좋다고 판단되는 한 카드를 골라 업글을 진행했는데 기대 이상의 효과를 줘서 스몬이 더 즐거워 집니다.

업글.png

그 동안 잘 안쓰던 카드였는데 5레벨에 들어가는 버프 중 상대 공속 저하 저거하나 보고 업글진행 결과는
GIF22.gif

상대 선수도 이런 빌드를 못 보고 방심 했을 수도 있겠지만 먼저 때리면 이긴다 이거 하나 보고 조합한 전략 입니다.

GIF.gif

2번의 대전을 이런식으로 조합해서 서로 다른 스모너분들에게 통하는걸 보고 가끔은 써먹으면 좋은 전략일듯 합니다.즐거운 스팀몬스터 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코인 관련 만우절 하니 '팔도 비빔밥'탄생 과정이 떠올랐는데...

올해의 4월 1일이 주는 의의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Sort:  

!dramatoken
10개차면 말해줘요 ㅋ
필요없어도 말해주고요

카카형 고마워!!! 10개 되면 내가 바톤 이어받아 카카형 부케정으로 날라갈거에요 ㅋ ~~

좋은 걸 하나 알아가네요 이런부분이 있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런 조합이 중독성이 강하네요 ㅋ 편안한밤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레벨이 이래서 중요한거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직도 모든 카드의 업그레이드 능력치를 모르지만 카드레벨업 해서 조합을 잘하면 재미난 게임들이 나오는거 같아요~~즐겁고 편안한 밤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jcar보팅합니다.

좋은 전략 하나를 소개해주셨군요. ㅎ

ㅎㅎ 감사 합니다 ^^ 즐거운 한 주 되세요

ㅋㅋㅋㅋ 나도 가끔 그거 쓰는데 잘 걸리면 한방에
두놈 보내줘~~ 중간에 잘 집어넣ㅇ면 효잡니다. ㅋㅋ

카카형~ 오늘 일퀘 저 조합 맛보다 실버까지 내려갔다가 왔어 ㅋ 역시 맛난건 고통이 따르네 ㅋ


You're upping the drama to new levels! Have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