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일퀘 & 토너먼트 또 3등 ㅎㅎ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몬스터 스린이 @skymin 입니다.

오늘의 일퀘 불속성 바 꾸지 않고 그냥저냥 마무리 하려 하는데 Super sneak 룰이 나오지 않아 마무리도 못하고 있네요.오늘안에 마무리는 되겠지요.
일퀘.png


또 다른 토너먼트에 1스팀을 주고 참가를 했습니다.하위등급 토너였고 늦은시간 새벽 1시30분에 1스팀이라는 참가비가 있어서 많아야 12명 내외라 생각하고 1스팀을 주고 참가 했습니다.헐 시간되니 체크인 인원이 22명;; 상금도 적고 새벽타임이지만 토너 자체를 즐기는 유저와 호랑이 없는 곳에 왕을 노리는 스모너들이 많은 듯 합니다.

결과는 ㅎㅎㅎ 3등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또 하나의 토너먼트에 skymin 이름을 새겼고
3위.png

상금으로 2.5스팀을 받았습니다.1스팀참가비 빼고 1.5스팀을 받았으니 업업 기분 업업 입니다.^^
3위상금.png

이번 리그는 브론즈 리그 3위라 더 기분이 좋습니다 ㅎ 즐기다 보면 1등 하는 날도 오겠지요 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삼등 축하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미리내님도 충분히 1등 가능 하실터인데 토너먼트에 안보이시는듯 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토너먼트 몇번 신청 했다가 시간을 놓치거나 잠깐 쉬는사이에 지나가는 경우가 있어서요
몇번은 두번째에서 탈락했고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도 미리내님 카드가 좋아서 브론즈 리그는 충분히 1등도 노려 볼 만 하실거에요 전 무작위 시간 되는거든 안되는거든 일단 새벽4~5시 빼고 다 신청 해 두고 있어요 ㅎ 승전보 기다리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오오 순위권 입상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하루 였지만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마무리 하셨나요?
저도 오랜 시간 진행중입니다...ㅜ.ㅜ

겨우 늦게 마무리 했습니다 ㅋ 신동님 요즘 전쟁 때문에 머리 좀 아프시겠어요;; 투자금 회수 하시고 즐기셔야 할 시기인데 벌써 다들 맛집 구경도 못하고 있는듯 해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어떻게 하는 건지 몰라서 그냥 있었는데
엄청 털어갔네요ㅋㅋㅋ

형 짱이다^^ 난 맨날 탈락^^ 보클

카카형 왜 그래 ㅋ 충분히 맘 먹으면 1등 쓸고 다닐터인데 너무 다른곳에 눈 돌리고 있는거 아닌가 ㅎㅎ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 중국은 여기보다 미세먼지 심하지 킁킁 기관지 조심하고 건강 잘 챙겨 카카형~

Posted using Partiko iOS

@skymin purchased a 17.07% vote from @promobot on this post.

*If you disagree with the reward or content of this post you can purchase a reversal of this vote by using our curation interface http://promovotes.com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