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일퀘 헝그리 정신이 필요한때인가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여 스팀몬스터 스린이 @skymin 입니다.

아니 어찌 요즘 일퀘를 하든 등급을 올리든 스몬을 하게 되면서 소환사 레벨업도 되었는데 지는 경우도 많은듯 합니다.

상향 평준화가 되어진건가요...골드구간 유저의 수는 많아 보이지 않은듯 한데 정체 구간이 생겨서 그런걸까요.?

마의 2150점 대네요 오히려 소환사 레벨1일때 골드II 다는게 수월했다는 생각이;;; 아니면 업그레이드 된 카드들만 계속 써서 그런거인지 헝그리정신으로 다시 허리띠 졸라 메야 할 시기인가 봅니다.

골드.png

오늘 오후 5시에 있었던 토너먼트에서 ㅎㅎ 비지님과 대전을 했습니다..음 제가 한거라곤 카드 고르는거뿐 ㅎ

비지.png

등급 올리는건 힘들지만 그래도 토너먼트 기다리는 재미가 있어서 스몬이 즐겁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헌트 토큰 IEO 및 상장계획이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사전 등록 스팀 유저 10% 추가 보너스 이벤트!!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상향평준화.. 유저분들 너무 잘하십니다 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습니다 킁킁 너무 잘하시는건지 카드 레벨이 높은건지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비지님 만나면 그냥 게임 취소누를까 고민한답니다..
영광이란 생각도 들구요^^;;

ㅎㅎ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어제 대전 상대 비지님인걸 확인 하자마자 머리속에서 ‘취소 취소’ 메아리 쳤어요 ㅋ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나눔이벤트 2등 당첨되셔서 보팅 남깁니다
전 요즘 매일 져서 스몬은 방치 모드네요^^

헉 풀보팅 감사 너무 감사합니다^^ 토너먼트 너무 머리 쓰시면서 하면 오히려 지는 경우도 많은듯 해요 ~~ 즐기는 스몬을 하셨으면 합니다 두드려 맞는 일인자 스린이 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