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일퀘 골드III에서 마무리 (4마나 신규카드가 나올까요..?)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몬스터를 즐기는 스모너 @skymin 입니다.

오늘 일퀘는 데스로 받아졌지만 아직 데스 카드 조합을 모르기에,바꿔서 물덱으로 마무리 했습니다.신규 룰이 적용되어서 그런지 마나가 엄청많이 남는 경우도 생겼는데 이게 혹 신규카드가 나올려고 패치가 안된건지 궁금합니다.소환사 몬스터 4레벨 이하적용 룰인데 마나가 31를 넘는다.둘중 하나겠네요 귀찮아서 패치가 안되었거나,조만간 신소환사가 나올 수 있다.만약 나온다면 마나4짜리 신소환사에 4마나 몬스터가 더 추가 되어 질 거라 봅니다.과연 신규 카드가 나올까요..?아니면 4마나이하 룰 적용시 31마나사용이 패치가 되어질까요..?

오늘 받은 보상입니다.~~

보상.png

에픽이 나왔습니다.총 7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데 라이프덱을 안쓰다 보니 아직 레벨업 진행은 안한 상태이지만 조만간 불덱조합을 어느정도 하는 수준이 되면 생명덱 조합도 슬슬 시작해 봐야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재미난 스팀몬스터 즐기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장애인들에게도 안전해질 권리를 보장해 주십시오.

장애인들이 안전에 대한 기본적인 권리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KBS 시청자 청원에 목소리를 모아...

Sort:  

자축 드라마
!dramatoken

즐거운 스몬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즐거운 스몬 되세요(2)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2)ㅎㅎ

즐거운 스몬 되세요(3) ㅎ ㅎ 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3)ㅎㅎㅎ

즐거운 스몬 되세요(4) ㅎ ㅎ ㅎ 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4)ㅎㅎㅎㅎ

스몬 어려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재미지게 하시면 됩니다. ^^

와 미리내님 독거님 럽맘님 부기님 ;;;; 당황 했습니다.ㅋ 센스들이 아주 굿 입니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ㅎㅎㅎㅎㅎㅎ 즐거운 저녁되세요 ^^

jcar토큰 보팅합니다.

조합이 하나씩 업그레이드 되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

감사합니다 ~~ 그리고 어제 제가 또 한군데 신청을 한곳이 있는데 아직 반영이 안된듯 합니다. 토파즈댑을 이용해서 포스팅 하신분이신데 어제 저도 주소가 너무 길어 혹시나 오류가 생기는거 아닌가 하고 보냈는데 스팀엔진 제 지갑에선 정상 처리 된거로 나옵니다.

11.png

넵. 해당 링크에도 토큰 보팅 남겼습니다. ^^ 오늘 점심 무렵에 진행했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

네 확인 했습니다. 혹 전 어제 저 포스팅 주소가 너무 길어서 오류가 날수도 있을거 같아 걱정도 많이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난 점심 하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


Here's your DRAMA. Don't spend it all in one place!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