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오래간만의 스몬 포스팅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스몬을 즐긴지도 이제 꽤 된 것 같네요 ㅎㅎ
노트북으로 하다보니 폰으로 할 때의 작은 화면이 불편해서 집에서만 하기는 하지만요!!

오늘 처음으로 토너먼트를 참여하게 될 예정이라 연습 겸 일일퀘스트 겸 게임을 하다가 포스팅을 합니다!
(실습가고 명절 지내고 하면서 포스팅을 쉬었....습니다...ㅎㅎㅎ)

100점대에서 어느덧 700을 넘겨 800을 찍고 난 뒤 새로운 소환사를 만나서 탈탈 털렸네요...ㅜㅜ

비싼 이유가 있었네요...
이따 있을 토너먼트에서 행운의 참여상을 받는 행운이 제게 오길...!!


오늘의 퀘스트는 물 덱으로 나왔었는데요, 조금 수월하게 깼습니다!!
리워드로 나온 카드는 마나가 23정도 이상이면 자주 쓰는 녀석이라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이제 카드별로 세부 어빌리티들도 보고 구성을 바꿔가면서 플레이하고 있네요.

자주 쓰는 녀석들은 카드 사서 레벨도 올리고 하니 훨씬 재밌는 것 같습니다.
(잊지말자 투럽맘님의 경고!!!!)

자주 쓰게 되는 카드들을 레벨업도 해보면서 이번 시즌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즌에는 실버리그로 올라가는 것을 목표로 해봐야겠습니다!!

아직 스몬을 하지 않는 분들은 얼른 즐겨보세요!!! 적응만 하시면 꿀잼보장합니다!

하스스톤은 하루만에 질렸는데 스몬이 더 재밌는 것 같아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따 토너 2개에서 운이 함께 하시기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굳럭!!!ㅎㅎ

적응이 안되서 ㅠ.ㅠ 나에게는 넘나 어려운 스몬입니다 ㅋㅋㅋ

저도 한 일주일정도는...ㅎㅎ 근데 딱 그때부터 재밌어지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