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21일차 도전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스팀몬스터] 21일차 도전



스몬 21일차 일지를 작성합니다. 오늘은 퀘스트 종족이 또 맘에 안드는 종족이 나와서 복불복으로 갱신을 눌렀더니 운좋게 life 종족이 나왔네요. 가볍게 6판으로 퀘스트 완료 했네요.

퀘스트 종족


life 종족이 나올때가 젤 좋은 승률이 높기 때문에 1600대에서는 편하게 퀘스트가 완료 되네요.

대전 기록


보시는 것처럼 딱 6판으로 끝났네요. 계속 대전해서 골드까지 가보고 싶었지만 내일 퀘스트 종족이 이상한 것 걸리면 답 없을 것 같아서 더이상 대전하는 걸 포기 했네요.

빨리 다른 종족도 업그레이드를 해야 할텐데 골드로 넘어가기가 겁나네요.

보상


없는 카드가 나와서 좋긴 하는데 쓸만한 업글 카드가 안나오네요.

또 다시 내일을 기약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 Enjoy the vote! For more amazing content, please follow @themadcurator for a chance to receive more free vote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저랑 몇번 대결하시지 않으셨나요?ㅎㅎ
아이디가 익숙해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