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다들 레벨3를 기본으로 하는 듯.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시즌에 시즌을 거듭할 수록, 스팀몬스터도 더 치열해지는 느낌입니다.

실버레벨에서도 이제 빛속성, 레벨3 트리오는 너도 나도 갖고 있는, 이젠 표준이 된 듯 합니다.


|
|

여기에 무속성에서 어느정도 공속이 빠른, 엘븐 컷스롯과 센토어, 가끔 물속성 덱에서는 무속성 인찬티드 픽시 레벨 승부를 정하게 되네요.



죽음 속성으로 일퀘하는 데, 정말 죽음 그 자체더랍니다. 일퀘하느라 떨어지는 리그 레벨 때문에, 아예 일퀘를 포기하는 분들도 있더군요.

저는 일퀘를 하다가, 시즌 거의 마지막날 리그 레벨을 올려볼 생각입니다.

이제 다음 시즌 쯤에는 아예 전속성 레벨3가 표준에, 레전더리 없으면 골드에서도 못노는 거 아닐까 싶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제 생각은 조금 다릅니다 만약 위 조합이 그대로 나올경우 물덱 법사들 한데 힘을 못씁니다.앞 탱거가 데미지를 반으로 받는다 하나 법사가 공격하고 뒤법사가 마법공에 힐을한다해도 법사공격 데반으로 충분히 잡고 뒤에 힐러 배치하면 레벨1 물덱 솬시로도 쉽게 잡는 조합입니다 단 마나량이 적은 대전에선 레전드리법사가 필수지만 룰에따라 승패를 나눠보면 5전3승입니다 현재 전 조합으로 지난시즌 나오던 분들이 안보여서 올라가실 못하고 있네요 지구덱에 몸빵으로 버티시니 해법 찾기가 쉽지 않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하, 그래서 제가 매일 지는 거군요. 이번에는 땅 속성을 좀 해봐야겠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