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후기] 이제는 책방에서 스팀페이를 사용해보자!

in #steempa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꼬드롱 @ccodron입니다.

DSCF1320 사본.jpg

오늘 아침 동네에 있는 작은 서점인 프레센트.14에 다녀왔어요. 선유기지 사장님이 영업에 성공하셔서 이제 우리는 책도 스팀달러로 구매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얏호!!!!!



향 기  파 는  책 방

P R E S C E N T  1 4



DSCF1334.jpg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22라길 1, 104동 105호(선유도역 2번출구)
월 ~ 목 (12시 ~10시) , 금 ~ 일 (12시 ~ 8시)







책방은 작고 아기자기해요. 동네에 이렇게 감성있는 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선유도와 한강이 가까워서 놀러가시다가 한번씩 들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DSCF1325.jpg
짜잔-! 선유기지에 이어 이 곳 프레센트 사장님도 넘나 훈훈...//// 사진찍으려니까 급히 설정샷...귀여우십니다 ㅋㅋ

책방에 대한 소개는 요기에서 인터뷰 내용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사실 책을 사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구경만 잠깐하다가 엽서를 구매 했습니다. 돌아오니 그래도 블라인드책을 사올껄..하고 조금 후회를 했어요. 다음번에는 꼭 책을 구매해 봐야 겠습니다.



본격, 스팀페이로 엽서 구매하기



DSCF1320.jpg

다들 과정은 아시겠지만 반복해 봅니다. 제가 이곳에서 처음으로 스팀페이 사용자였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걸렸네요. 그래도 젊은 분이라서 그런지 금방 이해를 하시더라구요!




스 팀 페 이  과 정



00000.jpg

엽서들은 하나에 1,000원인데요. 5장 모두 구매하니 500원 할인 받아서 4,500원 = 1.982SBD로 구입했어요!


DSCF1338.jpg

제가 산 엽서들 그림은 모두 프레센트.14 공간이 담겨 있어요.


pp.jpg
이곳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구매한 내역에 대해 포인트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다음번엔 꼭 책을 구매해서 포인트 많이 쌓을 거에요!!!

DSCF1330.jpg

집에 돌아가기 전에 사장님이 주신 초콜렛... 초콜렛마저 책 모양이라니!!! 정말 귀엽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앞으로 선유기지에 이어서 스티미언 분들이 많이 들를 수 있는 장소가 되기를 바랍니다 ㅎㅎ 제 퀘스트 이벤트에도 이곳에 관한 내용을 넣어봐야 겠어요 ㅎㅎ

Sort:  

Steempay Steem Is The Free Paypal Of The Cryptocurrency Steemit World

Why? Because users can buy more for less as Steem curreny is virtually free money that anyone can earn on Steemit.com.
Moreover, sellers can sell more to buyers that have easy Steem money.
Unlike Paypal customers who pay with hard-earned fiat currency, Steempay customers can very easily earn more Steem currency by simply creating more quality blogs on Steemit.

Steempay is a win-win proposition for Steem buyers and sellers alike.
SteemPay is the world's easiest digital currency wallet.

And unlike Paypal, with the SteemPay wallet, your passwords and money remain in your control at all times. Your keys never leave the device and the code is 100% open source.

(36/100)감사드리며 tip! 1.0

이선무님 감사합니다 :)

역시 책을 사진 않으셨어.... 음....

흡....사...살거에요!!! 독서모임 회장이라구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비웃음이죠?!!!!!!!

아...아..아닙니다

오호 스팀의 영역은 어디까지일까요 기대되네요!!

ㅋㅋㅋ앞으로 쭉쭉 확장되면 좋겠어요 ㅎㅎ 주변에 매장이 많아져서 글 열심히 쓰게되는 계기가 되길...:)

와 멋진 프로젝트입니다

어떤 프로젝트요??

나중에 저도 이벤트 하면 와주실 꺼지요~?^^
당연 스팀페이로 결제를~
나도 이런 포스팅 받아보고싶어요!
책도 이제 스팀페이로 결제 할 수 있다고 하니.. 너무 보기좋습니다!!
더 흥해라~~

ㅋㅋㅋㅋㅋ 당연히 가야죠!!! 글 열심히 써서 스달 모아놓고 있을게요 :) 기대기대!!

ㅋㅋㅋ꼬드롱님이 홍보해주시면 저야 영광입니다^^

와 꼭 들러보고 싶은 곳이네요^^

너무 감성있어서 진짜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ㅋㅋㅋ

점점 확대되는 스팀페이! 기대됩니다~

널리 널리 알려져서 많은 곳에서 생겨나면 좋겠어요 !

헐 대박!! 이런 감성 넘치는 책방이 있다니+.+ 당장 구경하러 가고싶네요!!

ㅋㅋㅋ굿굿! 옆에 선유도 공원도 놀러가셨다가 들르셔도 좋을것 같아요 !

꼬드롱님 엄청 열일하시는데요?!
머지않아 선유도를 거점으로해서 스팀시티가 생길것만 같아요!!🤩👍🏻

ㅋㅋㅋ헤헷 제가 열일한건 아니고 ㅋㅋㅋ 선유기지 대장님이 열일해 주셔서 전 줍줍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