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스팀페이 결제

in #steempay6 years ago (edited)

KakaoTalk_Moim_7yp8uv6xQuabeBvUOn5Xx3PesFzuNj.jpg

어찌어찌 하다보니 저만 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요 ㅠㅠ

지난 번 @ukk님의 블랙라펠에서 맞춤 셔츠를 구매했습니다 ^^
@ukk님과는 구면이라 오랜만에 만난 친구처럼 반갑더라구요 ㅎㅎ
옷을 맞추러 갔는데 @ccodron 님과 @juheepark 그리구 @yong2daddy 님이 계셨습니다.

갑자기 밋업이 된? ㅋㅋㅋ


처음에 뭔가 엄청난 장비(?)로 엄청난 자세(?)와 함께 촬영을 하고 계셔서..
어디 마케팅 업체에서 오신분들인줄...

뭔가 전문가의 포스가 엄청나시는 분들이셨던 ㅋㅋㅋ

알고보니 저, 꼬드롱, 주희, 으킄ㅋ(ukk) 넷은 90년생으로 동갑이더라구요 ㅋㅋ

말 놓자는 제안에 흔쾌히 승낙하고 집에 갈때도 쭈뼛쭈뼛 존대말 섞고 온...ㅎ


맞춤 셔츠하기


체촌

저와 같은 전형적인 팔다리 짜리몽땅 한국인은 맞춤 셔츠가 정말 좋다는거..

신체에 맞게 사이즈를 잽니다. 체촌이라고 하더라구요?
처음 듣는 용어였습니다.

혹시나 도움이 되실까 하구 기존에 맞춤으로 했던 셔츠를 입고 갔다는...ㅋ
어깨 잴때는 확실히 도움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KakaoTalk_Moim_7yp8uv6xQuabeBvUOn5Xx3PesGsuK5.jpg

가르마펌 하려고 머리를 기르는 중인데 겁나 지저분한 뒷머리네요 ㅎㅎ
어제 자른..


컬러 정하기

KakaoTalk_Moim_7yp8uv6xQuabeI7tgDR5FVzwWD7vMu.jpg

여름도 다가오고 항상 다크한 옷만 입다가
이 참에 새로운 옷을 입어보고 싶었습니다.

보라색으로 결정!


카라와 소매 정하기

KakaoTalk_Moim_7yp8uv6xQuabeI7tgDR5FVzwWCFsGu.jpg

정하는 중인 용이대디님 ㅋㅋ


스팀페이 결제

KakaoTalk_Moim_7yp8uv6xQuabeO9OXzvKt1jMm2zhaF.jpg

스팀페이 생각보다 빠르고 좋더라구요.
큐알코드만 찍고 키 입력하면
바로 업비트의 ukk님 거래소 지갑으로 들어가집니다.

일 주일간번 스달로 첫 결제를해 옷을 사보니 꿀같았던ㅋㅋㅋ

끄읏

Sort:  

얼른 모아서 시도해보고 싶어요 😀

화이팅입니다! 열씸히 스팀을 캐봐요 ^^
미력하지만 풀보팅으로라도 지원을..

크큭 결제방법이 정말 편리해서 여전히 놀랍다능...
흐규 (포스팅 꼴찌는 나라구욧 헤....)

ㅋㅋㅋㅋ다행이다 나보다 늦은 사람이 있다니

좋은 스팀페이 사용후기 감사합니다!^^ 리스팀갑니다

가즈아~!

까즈아~~~

까즈아~~~

히히 다들멋지시네요~

아드님이 더 멋지십니다! ㅋㅋㅋ

역시 시대를 앞서가는 분들...^^
선구자? 선각자?
멋집니다 ㅋ

용이 대디님이 지금 시점에 스팀잇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아주 조금이라도 일반인들과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이 아닐까라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왜인지 동감해요ㅋㅋ

축하드립니다 ㅎ
저도 빨리 해봐야 하는데... ㅋㅋ 쉽지 않네용 ㅠ

제가 택배로 뭐하나 팔아드릴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경험하셨네요
저도 한번 경험해보고 싶네요

노이지스카이님이라면 곧 경험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 ^^

좋은 스팀페이 사용후기 감사합니다!^^ 리스팀갑니다

올해 연말에 저도 시도해보죠 ㅎㅎ 아직 스팀페이를 써보진 못했지만 잘 쓰이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넘 좋네요 ㅎㅎ

저도 내일쯤 사러갑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