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대박
아니 선유기지에서 마이크로소프트웨어를 판다구요? 그것도 스달 결제로?!
마이크로소프트웨어라면 대한민국 유일의 소프트웨어 전문지 그거 맞죠!?!?

아... 정말 놀랍습니다.
아니 어쩜 그리 앞서가시나요!! 선유기지 정말 멋지십니다.

아아니!??! 어떻게 딱 4월호가 블록체인 호네요!?
어머, 스팀잇 이야기도 담겨있군요? 대에박.

ㅋㅋㅋㅋㅋ 역시 기자는 기자시군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기자님 ㅋㅋㅋㅋㅋㅋ파워당당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대. 박. 사. 건.
저도 꼭 사서 봐야겠는걸요?!

네 꼭봐야죠 기사단장님!!

주말에 머그컵 이벤트 받으러 가겠습니다 +_+

네 놀러오세요!!

ㅎㅎ 빨리 저도 한번 방문하고싶습니다..^^
일요일날 선유기지 방문계획이긴한데..
확실하지가않아서..ㅎㅎ
꼭 뵐수 있으면 좋겠네요~

주말에는 대화를 나눌시간이 잘 없을수도 있긴 합니다ㅠㅠ
그래도 꼭 뵈었으면 좋겠네여ㅎㅎ

아무래도 주말에는 더 바쁘시겠죠..? ㅎㅎ 그래도 되면 인사라도 드리로~^^

ㅋㅋㅋ 넵!

마소잡지... 폐간했다가 다시 발간한다는 소식을 들었던 것 같은데... 언제 들었는지 가물가물하네요. ㅎㅎㅎ 이렇게 오랜만에 마소 잡지를 다시 보게 되니 반갑습니다.
선유기지에서 꽤 많은 것이 스팀페이 결제가 가능하네요?

안녕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오세용 기자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웨어는 2015년 12월 휴간후 2017년 복간하여 연 4회 계간지로 출판돼고 있습니다. 지난 1월 약인공지능, 4월 블록체인호가 출판됐습니다 :D

현재 7월 프론트엔드호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ㅎ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D

안녕하세요. 오세용 기자님. 아, 벌써 몇년 전 일이네요. 이제는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가물가물했습니다.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방이라 서점에 있을지 모르겠는데 한번 들러서 봐야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D
마소는 교보문고와 영풍문고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주변 교보와 영풍에 마소가 없다면, 매니저가 즉시 주문이 가능합니다!

또한 yes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은 물론, 네이버스토리팜에서도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D
http://m.smartstore.naver.com/maso

여기에 E-book도 판매하는데요 리디북스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판매합니다.
https://www.imaso.co.kr/getmaso

물론 선유기지에 오시면 마소와 함께 맛난 딸긔밀크티를 마실 수 있습니다 :D

와~ 정말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지방이라서 오프라인에서는 구매하기가 번거롭겠네요. 저는 Ebook을 구매해서 보는 것이 좋겠네요. 너무 자세하게 설명해줘서 제가 구매하는데 불편함을 하나도 못느끼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선유기지는 제가 자주 가고 싶지만... 너무 먼 곳이라 마음만 늘 그 곳에 함께하고 있답니다. ^^

스팀페이느 거의 전부다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요ㅋㅋ!!
조만간 피크닉세트 대여를 해줄텐데요. 스팀페이로 빌려서 앞에 한강공원에 소풍가시면 됩니다ㅋㅋ

잔바람님과 1일 데이트는 어떻게 안되겠습니까? ㅋㅋㅋ 나중에 여름되면 피크닉세트 대여 활발해지겠네요. ㅎㅎㅎ

잔바람님은 제껍니다

기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블록체인화가 이럴 때 유용하군요. 예전부터 제가 찜(?)해뒀습니다.

ㅋㅋㅋㅋ 집착

그러게요. 이미 아주 오래전에 블록체인으로 이미 누구껏인지 생생하게 기록이 남아 있는데 말이죠. ㅎㅎㅎ

막상 피크닉세트 사놓고 저는 못나가는 현실...
저도 그냥 나가서 놀고싶네요 가게 내비두고ㅠㅠ

제가!!! 다른 사람에게!!! 바리스타 자격증을 따게 만들어서!!! 또는 카페 경험있는 사람을 섭외해서!!!!
잠깐 맡겨두고(?) 우리는 피크닉세트 들고 함께 나가서~ 도란 도란 이야기해욥! (천잰데?)

ㅋㅋㅋㅋ 그래만 준다면 좋습니다ㅋㅋㅋㅋ

ㅎㅎㅎ 섭외되면 <꿈★은 이뤄진다> 되는 것이군요. 잘 기억해두겠습니다. ^^

선유기지 가즈아~
기회봐서 꼭 가보겠습니다.~

넵 놀러오세요~

여기가 그 유명한 선유기지군요~반갑습니다!!
팔로우 & 미미하나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전 이 글을 보고 선유기지 처음 알았는데 좋네용^^
가서 스팀페이로 결제 해보고싶네용 ㅋ

스팀페이로 모든게 가능한곳입니다! 놀러오세요ㅎㅎ

올라거면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할께요!!^^

넵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

대박사건!!

스팀의 인프라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