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열심히 모아서 꼭 마시러 가야겠습니다 ㅎ

네 열심히 모아서 커피마시면 꿀맛입니다ㅋㅋ

오옹? ㅋㅋㅋㅋ 신기하군요

실제로보면 더 신기한 색상입니다ㅋㅋ

오홍 매력적인 라떼네요.

ㅎㅎ 스팀을 담았습니다!

스팀라떼~~
스팀 에스프레소도 만들어주세유~~

스팀시리즈를 계속 만들어야겠는데요ㅋㅋㅋ

그러게요~~

와 대박 이네요

서울가면 선유기지 꼭 들립니다 !!

정말요

ㅎㅎ 꼭 놀로오세요 :)

지금 당장 마시고싶네요

롸잇나우 놀러오세요 ㅎㅎ

오버일지 모르겠으나 이정도면 스팀잇에서 상줘야하는거 아닌가모르겠네유.ㅋㅋㅋ

에이 상은요ㅋㅋ 선유기지가 이렇게 사랑받는거 자체가 상이지요!

더욱 ㅎㅎㅎ사랑받는 선유기지가 되었으면 합니다~~

우왓! 넘나 시원하고 맛있을것같아요!
선유기지가면 꼭 마셔봐야겠어요^^

시원한마싱긴합니다ㅎㅎ
와서 꼭 드셔보시길!

색감... 와우

색감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진짜 예뻐요 ㅎㅎ 어떤 맛일지 호기심이 생기네요

이것 맛보러 가고싶네요.. 정말 스팀잇을 닮은 맛일거같아요^^~

네 오묘합니다 맛이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