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 사용기] 스티미언의 성지 '선유기지'를 다녀왔습니다!

in #steempa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윤굥입니다.
한동안 흐리고 비만 잔뜩 내리다가, 오늘은 오랜만에 날씨가 너무 좋죠! 미세먼지도 좋음이더라고요.
다들 오랜만에 좋은 날씨의 주말을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오늘 스티미언의 성지,

선유기지에 가서 스팀페이로 '아아'도 사먹고 있네요.

이거 왠지 공짜로 커피 마시는 기분!

IMG_1332.JPG

IMG_1331.JPG

스팀페이를 쓰는 과정샷을 찍으려고 했지만...
진짜 너무너무 순식간에 이뤄진 일이라 미처 찍고 캡쳐를 못 했어요 ㅠㅠ
그만큼 너무너무 간단했답니다. 너무 신기했어요!
초여름 날씨에 엄청나게 돌아다닌 후의 '아아'라 진짜 말 그대로 흡입하고 왔네요.

IMG_1333.JPG

다들 한번 시도해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선유기지의 훈남사장님께서 아주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거든요-

스팀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곳들이 많이 늘어나길 기대하며,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Sort:  

오호!! 갈수록 선유기지를 이용하는 스티미언들이 많아지고 잇네요!~🤠👍🏻
반가워요 윤경님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저도 팔로 했어요! 너무 반갑습니다. 선유기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호출에 출동해주셔서 감사해요 >.<

(34/100)감사드리며 tip! 1.0

우와 이런 거 처음 받아 보는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Hi @yoonkyoung! You have received 1.0 SBD tip from @leesunmoo!

Check out @leesunmoo blog here and follow if you like the content :)

Earn daily income on steem: @tipU distributes 100% profit + 60% curation rewards to all investors.

ㅋㅋㅋ 아아 두잔 순삭되었군요! ㅋㅋㅋㅋ

선유기지 시그니처인 ㅅㅇㄹㄸ, ㅍㄹ ㅅㅇ 맛있어요! 다음에 한번 드셔보셔요 ㅎㅎ
이번 주말에 가셨으면 꼬드롱님께 퀘스트 받으셨나요?
저는 이제 당분간 못가는데 퀘스트가 생겨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2133.38
ETH 2905.4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