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코로 극조생 몬난이 귤 구매!

in #steempayco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

저도 최근 넘나 핫했던 @solnamu 님의 몬난이 조생귤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쨔자잔!

IMG_1292.jpg

요 택배 오는 날에 일정이 많아서 집에 늦게 들어와 뻗었다가 ㅜ 다음날 박스를 오픈해서 그런지 상한게 2개 정도 있었어요. 그거 빼놓고 나머지는 공기 잘 통하게 보관중입니당. 이 글 쓰기 전에도 한 움큼 까먹었는데 새콤달콤 넘나 맛있는것! 저는 완전 단맛만 나는 귤보다는 신맛이 섞여 새콤달콤한 귤을 좋아하는데 딱 새콤달콤 맛있어요. 맛있으니까 귀여워 보이는 몬난이들 ㅋㅋㅋㅋ !!

mango_line.png

구매는 스팀페이코 @steempayco 통해 그동안 고이 모아둔 스달로!

Screen Shot 2018-11-11 at 1.34.39 PM.png

주문한 날이 벌써 6일 전이네요....! 요즘 시간 넘나 빠른것
그럼 이만 슝슝~~~ 🍋

mango_sign.gif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증인 보팅 완료했어요!

못난이 귤이라고 했던 거 같은데
못나지 않았네요~ㅎㅎ

ㅎㅎㅎ 표면이 좀 거칠어서 몬난이라고 하셨나봐요! 껍질 까면 일반 귤이랑 똑같습니당

구매해주셔서 감사해요. :) 풀보팅과 리스팀했어요!!! 요즘 제주도는 귤 철이라 우체국택배가 물량이 많이 밀려서 택배가 조금 늦는바람에 상한 귤이 있었나봐요. ㅠㅠ 죄송합니다~!

괜찮아요~~ 좋은 기회에 잘 구매해서 2개 빼도 엄청 많다능 ㅎㅎ 이벤트 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침샘자극~~
맛있어보여요.

맛있어요 뀰맛!

Hi @dazzlingmang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097 which ranks you at #231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2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336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205.45
ETH 2999.26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