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스팅]kr-kingsman 이벤트.

in #steempayco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스팀페이코 홍보 및 스팀페이코 가맹점 활성화를 위해서
맞춤 이벤트를 진행 중 입니다.

1.@knight4sky 님 예약중 입니다.

2,@sunny1124 님 예약중 입니다.

많은 분들이 보시고 참여하실 수 있게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주기적으로 리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 특정 3가지 색의 원단(네이비, 그레이, 블랙)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이벤트이기에 많이 구매하지는 못합니다.
    대략 25분 정도 맞추실 수 있는 분량의 원단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 원단을 소량으로 구매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맞춤정장이 필요하신분을
    무조건 우선으로 합니다.

  • 구성은 '자켓+바지+셔츠+타이'로 풀세트입니다.

  • 가격은 280,000원.

  • 스팀페이코 를 통한 예약금 (30,000원) + 나머지 자율 결제.
    (카드 사용시 부가세 별도)
    ☞ kr-kingsman 예약금 링크

  • 제작기간은 2주 ~ 3주 가량 소요됩니다.

  • 구매원하시는 분들은 댓글 or 스팀챗을 통해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 NO SHOW는 절대 불가합니다.

  • 예약 날짜 잡아 주셔야 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스팀페이코 홍보와 스팀페이코 가맹점을 활성화 시키기 위한 목적과
또한 정말로 정장이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시고,
정장이 필요하신 분들 주변에 계시면 많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TEEMPAYCO



Sort:  

흐오잉 화이팅화이팅!!

ㅋㅋㅋ화이팅해보자 잘살고있남?ㅋㅋㅋ

@서리우 ㅋㅋㅋ우리 언제 뭉치나요

@서우형아 ㅋㅋㅋㅋㅋㅋㅋ

Thank you for following me. I am supporting STEEMPAYCO in Japan.

#wtransme(ja) 일본에서 스팀페이코를 홍보하고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orean has been translated into Japanese.


#wtransme(ja)日本でスチームページ鼻を促進し、支援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created by @wonsama / id [ 1533817694606 ] / 메뉴얼 / MANUAL

こちらこそ、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Thank you. In Korea, how much STEEMPAYCO is used?

#wtransme(ja) 조금요. steem 가격이 내려서 구매자가 많이 줄었습니다. 일본에서는 얼마나 많이 사용하나요?

Korean has been translated into Japanese.


#wtransme(ja)少した。 steem価格が降りバイヤーが多く減りました。


created by @wonsama / id [ 1533818479811 ] / 메뉴얼 / MANUAL

Korean has been translated into Japanese.


#wtransme(ja)少した。 steem価格が降りバイヤーが多く減りました。日本ではどのくらいのたくさん使うのですか?


created by @wonsama / id [ 1533818508695 ] / 메뉴얼 / MANUAL

私が知る限り、日本国内は2つです。

As far as I know, it is two.

#wtransme(ja) 위치가 어디인지 궁금합니다.
빨리 많이 상용화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이 늘어나길 바랍니다.
많이 소개해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Korean has been translated into Japanese.


#wtransme(ja)の位置がどこにあるか知りたいです。
早くたくさんの商用化されることを願います。
もっとヌルオナギルください。
多く紹介してください。^^いつ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created by @wonsama / id [ 1533820421457 ] / 메뉴얼 / MANUAL

あなたは、STEEMPAYCOを運営されている方ですか?

Are you managing STEEMPAYCO?

#wtransme(ja) 네 저는 팀 스팀페이코입니다.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가 직장인이었다면 바로 맞췄을텐데.ㅠㅠ

ㅎㅎ다음에도 꾸준히 할 생각이니까 걱정마세유 ㅎㅎ

스달로 사고싶은데...스달 가격 왜이러니..ㅠ,ㅠ

ㅋㅋㅋ 아끼지마라는 무언의 압박일지두요...?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91.14
ETH 2962.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