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저 1000스파 임대 받고 있는 나름시스 입니다.
감사하게 한달 유용하게 섰습니다.
저번에 원한다면 연장 가능 하시다고 했는데....
오늘이 임대 마지막 날인듯 합니다.
연장 가능 할까요?
처음 임대 상용 해봤는데 제겐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스팀 고래의 꿈.jpg

벌써 한 달이 되었군요.
죄송합니다만 #kr-steemstagram 보팅에 사용하기 위해서 회수를 해야할 것 같아요.ㅠㅠ 회수하도록 할께요.

록엽씨 오늘 정말 춥네요.
이쁜이들 감기 안 걸리게 하세요.
즐거운 불금 되시고요.

스팀잇 망하는 날까지 보고 삽시다. ^^

에이 안 망하죠..^^
형님을 만나게 되어 참 좋습니다.
오늘 정말 춥네요. 형님 계신 곳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그래도 여기보다 남쪽이니 따뜻하겠어요.^^

록엽님 부계정이셨군요.
이제야 알았네요. ㅎㅎ

스팀프레스가 있길래 잠시 타고 들어가서 구경하다 왓습니다. 이 계정 블로그에 자폐에 관한 포스팅 내용이 주라 궁금했는데... 사연이 있었군요...
AIT 가 큰 효과를 봣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

P.s: 어제 워드프레스 시작했는데 겁나 어렵든데.... 대단하시네요. ㅎㅎ

워드프레스 조금 하시면 금방 익숙해지실 거예요.
저도 처음에는 어려웠는데.. 자주 글을 쓰다보니 익숙해지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