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고양이 이모티콘 구입후기 _스팀툴은 혁명

in #steemtool6 years ago (edited)

홍보글
하얀고양이 이모티콘 구입 /스팀툴 이용 후기

스팀잇에도 이모티콘이 생겼네요.

하얀고양이 이모티콘 vol.1 출시 포스팅 by @jaydi

이 글은 홍보글입니다. 별로 친하진 않지만...^^;
(저의 홍콩여행 후기에서 수영장 사진을 보시고 안본눈삽니다. 라는 망발을 남겨주셔서 제가 아주 화가 나 있는 상태입니다.><) 저와 가끔 댓글로 인사하고 지내는 우리 @jaydi님께서 이모티콘을 출시하셨어요.

A89D7623-E686-4AFB-9819-03FE38CBE560.jpeg

평소에도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림들로 저의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에 협조해 주셨었는데, 이렇게 이모티콘 까지 출시하시다니...! 역시 능력자였어><


이제 스팀잇에서도 이모티콘을 사용하게 되다니..
저는 생각도 못했던 일이라 감탄이 안나올수가 없었어요.

역시 잘나가는 사람들은 생각이 앞서는건가요...☆

F71FFB4E-F777-4536-8FCB-709294E5B521.jpeg

이모티콘은 잘 아시는것 처럼 이렇게 댓글에 남길 수 있는 크기의 jpg파일이에요. 무려 40종!!! 게다가 너무너무 앙증맞은 하얀고양이><

이거 안살수있나요?♡

다소 건방지기도 하지만 하얀고양이의 주옥같은 멘트들이 많아 포스팅별로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포스팅 저자도 이렇게 센스있는 이모티콘을 받으면 너무 기분 좋겠지요?


하얀고양이 이모티콘 당장 구입하러 가기

이모티콘은 스팀툴을 사용해 단 돈 1SBD로 구입 할 수 있어요! 구매 인증><

D8FF61EE-64DE-47C8-B414-8B035F33A64B.jpeg

제가 지난번 @keepit 블록체인 전자사전 e북을 구입할 때 두번 결제하는 이상한 행동을 하고 몇몇 분들께 민폐를 끼친 일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깔끔하게 구입 후 사용해보았어요!

이모티콘을 구입하고 보니 이미 구매하신 상품입니다. 라는 경고메세지를 추가해 주셨더라구요! 이용자들이 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게! 바로 반영해주신 @segyepark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스팀툴은 정말 혁명이에요!

저처럼 초보 블록체이너에게 스팀달러가 현금화 된다는 사실을 더 각인시켜주는 시스템이지요. 이모티콘 말고도 사진, 전자책 등 다양한 아이템이 올라오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도 너무나 기대됩니다.

그럼 저는 이만 @jaydi님의 하얀고양이 이모티콘 하나 남기며 사라질게요! ☆

33.jpg

Sort:  
@ohnanana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dmgpol09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되는게 없는 스팀잇ㅋㅋ

@홍보해 ㅋㅋㅋ

헉! 이게 뭐에요?!!
홍보해주신거구나♡

하얀고양이가 정말 귀엽네요
이거 보팅을 안하고 그냥 갈 수 없겠는걸요??

23.jpg

귀여워요ㅎㅎ

스팀툴에 대해 알아가네요. 시간나시면 한번 놀러와보세요 ^^

저도 삽니다 눈? 이모티콘?

ㅋㅋㅋㅋㅋㅋㅋㅋ 왜들이러시죠!
이모티콘 너무 귀엽죠? ><

이모티콘사고 글쓸줄은 몰랐네ㅋ 제가 먼저 살껄그랬네요ㅋㅋ

자랑겸 홍보! ㅋㅋㅋㅋㅋ 넘 귀여워요

크으..ㅠㅠ 이런 능력자들 같으니~~~ 부럽네요.

좋은글 잘보았습니다. 오~ 이제 감정이 풍부해지겠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