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엄청나게 가까운 날에, 엄청나게 가까운 곳에서(심리적으로) 재미난 일이 열리 군요. 모든 분을 응원합니다!

나루님 오셔야죠! 가까우니까 놀러오셔요!

와~~ 스팀에서도 프리마켓 하는군요^^
대단하십니다 지역별로 다양한 품목으로 플마하는날이 왔음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다. 많은 관심가져주세요:)

오오 플리마켓 착착 진행중이시군요. 화이팅입니다!

네 이제 시작인 것 같아요. 착착 진행될 수 있기를..ㅎㅎㅎ응원감사드려요 :)

응원합니다. 저는 아직 판매할만한 거리는 못만들었는데요, 스팀시티 자체에는 참석할 계획입니다. ^^
흐음... p님도 뵙겠군요 ㅎㅎ

@travelwalker님의 여행이 낳은 물건들이 궁금하네요.(먼훗날 제 여행서점에 입점하세요ㅎㅎ)

네 정말로 여행기책을 쓸 생각이고 스팀에 쓰는 글이 그 일부분입니다. 음... 여행이 낳은 물건은 나중에 살짝 보여 드릴께요 ㅎㅎㅎ
장담하건데 좋아하실 만한 것이 있거든요 ㅋ

오호, 기대하고 있을께요!!ㅋ

반가워요!! P님! 우연찮게 들르게됐네요! 저도 지금 스티미언을 위해 상품을 만들고있는데 반응도 괜찮고 추후 기회가 된다면 참여해보고 싶어요!🤠👍🏻 팔로하고 진행과정 계속 지켜볼게요!

반갑습니다. 다음주 중부터 셀러컨택이 진행될 예정이에요. 진행되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크리스님~ 나중에 상품이 완성되면 글로 꼭 볼 수 있기 바랍니다. ^^

잼나겠어요. 참여하지 못해 슬프네요. 앞으로도 쭉 진행해주실거죠?^^

목공하시는군요 반갑습니다 행사는 앞으로도 쭉 진행되는걸로 알고있어요. :)

와왕~~ 다들 놀러오세요^^
플리마켓 준비하면서.. 포스팅 슬슬 올려봐야겠네요 ㅎㅎ

기대하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준비해볼게요!

효미닛님 멋지세요!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 찬찬히 준비해보겠습니다.

온라인으로 판매는 고려하지 않으시는지용??

그부분은 아직 논의되지 않은 것으로 알고있는데, 아마 @roundyround께서 답을 주실 거 같아요 :D

안녕하세요, 해피베리보이님! :-)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은 오프라인으로만 진행될 예정이에요! 하지만 스팀시티 온라인 플랫폼인 모이또를 통해 언젠가 오픈마켓도 구현될 수 있지 않을까요? :-) 해피베리보이님 괜찮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스팀시티와 언제든지 공유해주세요!

멋진 공간 만들어 가실겁니다. 화이팅!

감사해요. 많은 셀러분들이 멋지게 꾸며주시길 ㅎㅎ

제가 댓글을 늦게 확인하여 @replayphoto님 누락된 부분 수정하였습니다.

헉. 말이 씨가 된다더니 그냥 신청이 된건가요...?!

요즘 스팀잇 자주 못하다가 @fast.rabbit 님 포스팅 보고서야 알게 됐는데 ㅎㅎ
기획 두분께 인사부터 드려야겠네요. 오늘-내일 사이에 블로그도 보러가겠습니다~

주중에 컨택드릴때 확정해주시면 됩니다. 좋은주말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