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가즈아!] 스팀 파워 임대 초간단 방법!

in #stimcity6 years ago

드디어 스팀시티가 발족되었다!!!

[3P Stim Fund] 스팀시티의 [스팀만배 존버 펀드]를 시작합니다!
https://steemit.com/kr/@stimcity/3p-stim-fund

바로 337 스팀 임대 했다.
마구 가슴이 쿵쾅 쿵쾅 뛴다.

그 누가 그 무엇이 나를 이토록 설레게 만들었던가!
모든 플랑크톤과 피라미들이여 바로 바로 참여하자!

음... 그런데 스팀 파워 임대 주려다가 열받아서 돌아버리겠다.

[스팀시티] SP(스팀파워) 임대 및 회수하기 - 왕 초보자용
https://steemit.com/stimcity/@stimcity/sp

뭐 왕 초보자용이라니 열심히 따라 해봤다.
하다가 컴퓨터 집어 던질뻔 했다.

왜 나는 안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나와 같은 사람 꼭 있을 듯 하다.
그래서 초간단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한다.

아래 사이트를 접속 한다.

https://steembottracker.com/delegation.html

Snap1.jpg

아이디를 입력하고 Load를 누르면 현재 내가 임대해준 파워들이 다 나타난다.
난 뭐 하나도 없기 때문에 아무 것도 나오지 않는다.

Delegatee 부분에 stimcity를 적는다.
337을 입력한 후에 Delegate! 버튼을 누른다.

Snap2.jpg

CONTINUE를 누른다.

Snap3.jpg

steemconnect를 연결하기 위해서 비밀번호 입력하고 SIGN IN을 누른다.

Snap4.jpg

축하한다는 메시지가 나온다. ^^

Snap5.jpg

다시 최초 화면으로 돌아가서 Load를 눌러본다.
임대한 내용이 나온다.
당근 Remove, Update 다 된다.

나같이 임대 안되서 열받는 분들은 없기 바란다.

이제 남은 것은 stimcity 엄청 잘되서
10000 배 올라서 모두 100억으로 빌딩 사는 일만 남았다.

가즈아 ~~~

Sort:  

아, 이 포스팅을 보니... 복잡미묘한 감정이 떠오르네요. 이렇게 간단한 방법을 두고.... 포스팅을 수정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그래서 저같은 단세포가 살아갈수 있다는 것이지요.

^^ 저도 그렇고 피터청님도 그렇고, 다른 분들 모두 더 쉽게 SP 임대가 가능하겠어요. ㅎㅎㅎ

ㅎㅎ 많은 사람들이 열받지 말고
임대 많이 해줬으면 하는 마음에 찾아본 것입니다.^^

그러게요. 이제는 덜 열받고 정말 쉽게 임대가 가능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스팀봇 트랙커에 임대기능도 있었구나... 임대받아야하는 위치지만 좋은 정보얻어갑니다..^

저도 몰랐는데 오늘 해보니 되더라구요 ㅎㅎ
vessel 쓰다가 열받아서 찾아보니 너무 쉽게 되네요^^

저도 임대해줄 일은 한동안 없겠지만 ㅠㅠ.. 그래도 한 번 보고갑니다

뭔가 이런 류의 모임 혹은 펀드 등이 많이 많이 생기면 좋을 듯 합니다.
꼭 참여하실 수 있게 되었으면 하네요^^

스팀씨티가 어떤 내용인가요??

ㅎㅎ 솔직히 얘기하면 저도 잘 모릅니다.^^
위의 소개 링크를 참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식으로 임대하는군요..
그동안 임대관련 포스트는 많이 보았는데...
이렇게 과정이 보여지는 포스트를 보니 누구나가
쉽게 할 수 있다는게 실감나네요...

스팀 만배 상상만해도 행복하네요 임대 가즈아~~ ㅋㅋ

스파가 좀 더 쌓이면 저도 임대할날이 올것 같네요 ㅎㅎㅎㅎ

크으..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쉬운 설명 감사합니다.

스팀아 가즈아~~~!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