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SteemCoinpan " Chart 달리자 005"

in #stock5 years ago

0.tworld_door_3.png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아직도 열심히 날개짓을 하고 있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Stock_Study 2019-06-05 13-53-18.png


Photo by tworld


캔들 차트 중 특정 모양에 대해서 알고 가자

위 이미지를 보면 생각 나는 게 무엇이 있을까요? 저는 딱 보고 생각 났던건 어벤저스 토르의 망치가 생각 납니다. ㅎㅎ

이미지는 캔들차트 또는 봉차트에 있는 한개의 봉을 나타낸 모양 인데, 딱 이름도 망치형 해머형 입니다.

두가지 모양을 그려 놓았는데, 첫번째는 해머형 망치형 두번째는 뒤집어 놓은 것 처럼 보여서 역해머형 역망치형 이라고 불리웁니다.

두가지 모양이 같은 모양이지만 추세를 읽는 방법은 전혀 다릅니다.

해머형, 망치형
  • 차트의 추세가 천정권이나 바닥에서 이 봉이 발생할 경우 추세전환의 신호
  • 아래 보이는 꼬리가 몸통의 두배 이상 만들어진 형태
  • 거래량이 높을수록 신뢰도가 높음
  • 하락추세 중 발생하면 상승으로 전환 될 경우가 높음
  • 급 상승 중 발생 한 경우 다량의 물량
역해머형, 역망치형
  • 하락 추세 중에 나오며, 보이면 상승으로 전환 되는 신호
  • 고가에서 발생하는 경우 단기 조정을 나타냄

#암호화폐 #코인 #주식 #차트 #캔들차트 #봉차트

매일 항상 감사하면서 지내고 있는,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아오 차트좀 잘봐서 손해나 안좠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제가 한번 차트 봐드릴까요 !!!!
완전 주름 잡고 있네요 ㅋ

이오스랑 트론 분석해주세요 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