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1. 노란 고양이 삐냥이

in #story6 years ago (edited)

꿈속에서의 나는 까만 공간에 홀로 존재하고 있었다. 오로지 어둠뿐이었다. 그제서야 나는 느꼈다. 어둠이라는 것에 대한 무수한 힘을. 그 속에서 나는 티끌이라도 빛을 찾아 나서야만 했다. 때마침 휴대폰이 울리기 시작했다. 다행이라고 생각하던 찰나, 그것이 알람이라는 것을 확인했다. 오후 3시였다. 주변을 둘러보니 형체를 알 수 없는 물질로 뒤덮여 있었다. 만져보고는 싶었으나 겁이 났다. 엄마한테 전화를 해보려 했으나 전화기는 터지지 않았다. 이로 인해 내 머릿속은 온통 절망감에 휩싸여있었다. “아냐 제이, 이럴 때일수록 빠져나갈 구멍을 찾아야해.” 라며 스스로를 진정시키기 위해 끝없이 딴 생각을 했다. 하지만 그것은 소용없었다. 설상가상으로, 어떤 표면 위에 있던 나는 끝없이 나락으로 떨어지기 시작했다. 이 추락의 끝은 어디일까. 끝을 경험하려던 찰나, 문 앞에서 강아지가 밥을 달라고 앞발로 긁는 소리가 났다. 그제서야 나는 깨달았다. 이것이 꿈이라는 것을. 내 귀는 꽤나 밝은 편이었지만 알람 소리를 들을 때는 아닌거 같았다. 시계를 보니 아침 9시가 넘었기 때문이다. 일어나자마자 나는 강아지를 껴안았다. "아맞다, 우리 예삐 배고프겠다.밥먹자." 사료를 부르르르 붓는 소리가 나자 엄마가 늦게 일어났다며 한소리 한다. “야, 오늘이 무슨 날인줄 알어?” “어? 무슨 날인데?” “너 오늘 아빠랑 아침 일찍 같이 분리수거하기로 했잖아.” 아뿔싸, 쓰레기 버리는 것을 깜빡했다. 이미 분리수거는 완벽하게 되어 있었다. 나는 아빠를 향해 멋쩍게 웃었다. 아 그런데 생각해보니 어제 깜빡하고 분리수거통에 안넣은 종이뭉치들을 까먹고 안버렸다. “엄마 아빠, 나 잠깐 나가서 못버린거 버리고 올게.” 후드티 모자를 푹 뒤집어 쓰고는 아파트 공동현관 앞을 나왔다. 나오자 마자, 한 도둑고양이와 눈이 마주쳤다. 어? 신비롭게도 그 고양이는 푸른 색깔의 두 눈 빛이 나를 찌를 듯 빛났다. 아니, 저 고양이는 정체가 뭘까.

2편에서 계속...

Sort:  

While it is commonly thought that the ancient Egyptians were the first to domesticate cats, the oldest known pet cat was recently found in a 9,500-year-old grave on the Mediterranean island of Cyprus. This grave predates early Egyptian art depicting cats by 4,000 years or more.

Wow. Really? I haven't heard about that. That is absolutely amazing.

The cat appears to be the only domestic companion animal not mentioned in the Bible.

What happened?

The Egyptian Mau is probably the oldest breed of cat. In fact, the breed is so ancient that its name is the Egyptian word for “cat.”

Okay. Thanks for your information about cats.

In ancient Egypt, when a family cat died, all family members would shave their eyebrows as a sign of mourning.

The claws on the cat’s back paws aren’t as sharp as the claws on the front paws because the claws in the back don’t retract and, consequently, become worn.

A cat can sprint at about thirty-one miles per hour.

The ancestor of all domestic cats is the African Wild Cat which still exists today.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493.85
ETH 3838.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