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ote #1

in #student5 years ago (edited)

나는 직접 환자분을 안내하거나 교과서에서 배웠던 것처럼 임산부가 내원하자마자 BP와 Wt를 측정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PAP이라는 자궁경부암 검사를 하는 것도 볼 수 있었다.
공급실에서 받아온 소독 된 물품들을 정리하는 것을 도와드렸다. 여러 가지 크기의 캔들이 있었고, 각각 무게도 제각각이라 떨어뜨릴까봐 조심스럽게 옮겼다.

임사부들이 검사하는 NST검사결과지를 볼 수 있었다. NST검사결과지에는 마치 심전도처럼 파동이 있었는데 어떻게 읽어야 할까 생각하던 중 진료를 보시던 Dr.가 간략하게 설명해주었는데, 맨 위에 있는 파형은 태아의 심박동, 그 밑에 있는 막대기는 산모가 느꼈던 태동, 그리고 맨 밑에 있는 파형은 실제 자궁의 수축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하셨다. 설명을 듣고 나니 이해하기 쉬웠다.

퇴근 후 6시부터 7시까지 같이 실습나온 학생들과 지침서에 있는 내용을 공부 (P35까지)도 하고 서로 오늘 있었던 일을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북이오(@bukio)가 응원합니다.

반갑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