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 프로젝트 11차 (부제: 숨겨진 글 발굴하자!!)

in #stylegold6 years ago

해당글은 보상거절글입니다. 보팅은 뉴비를 위해 사용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오마주』 프로젝트 11차

숨겨진 글에 생명을 불어넣는 『오마주』 프로젝트 11차의 문을 활짝 엽니다.

이벤트 목적

  • 다양한 이유로 인해 인정받지 못한 자신의 글 발굴
  • 창작능력이 부족한 뉴비들에게 다른분의 좋은글 재 발굴이라는 기회를 제공
  • 새로들어온 스티미언들에게 좋은글을 다시 볼수 있는 기회 제공

참가방법

  1. 아래의 조건에 맞는 글을 발굴한다.
    • 오마주 가능한 글은 등록후 1개월이 지난 글만 가능합니다. (기존 보상액 보팅 수 상관없음)
    • 본인의 글이 아닌경우,
      저자의 동의를 반드시 얻어야 하며 페이아웃 금액의 SBD는 저자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2. 아래의 조건에 맞게 포스팅을 한다.
    • 제목 : '[오마주]-발굴하는 글의 핵심내용' 으로 적어주세요.
    • 본문 : 핵심내용, 요약, 발췌로 발굴하는 글을 소개해주세요.
    • 본문 하단 :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라고 달아주세요.
  3. 해당 글에 댓글로 참여의사와 보팅을 원하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합니다.

참가자 혜택

  • 무조건 보팅 : 참가자 전원 보팅, 아래표 참고

    stylegold 보팅파워보팅지원
    96% ~ 100%30%
    90% ~ 95%20%
    86% ~ 89%15%
    83% ~ 85%10%
    80% ~ 82%5%

참가기간 및 인원

  • 무조건 보팅 : 다음 차수 글 등록전까지, 보팅파워가 80%가 될때까지

서운해 하지 마세요

  • 원할한 진행을 위해 참여댓글에는 따로 답글을 작성하진 않겠습니다.
  • 지원시 조용히 가서 보팅만 하고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맺으며..

스팀잇에는 좋은글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그런글이 7일 보상의 틀속에서 묻혀버리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뜻있는 여러분의 참여로 스팀잇에 가치있는 글이 넘쳐날수 있도록 기대를 합니다.



골드(@stylegold)의 프로젝트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프로젝트설명최대보팅
『오마주』숨겨진 글 발굴30%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환영합니다』신규 스티미언을 환영20%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내 글좀 봐줘』스스로의 글을 홍보10%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해당 프로젝트는 조제리(clayop)님께서
임대해주신 스파로 진행됩니다.
오마주의 아이디어는 철학자(armdown)님께서
제안을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글은 보상거절글입니다. 보팅은 뉴비를 위해 사용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늘 감사합니다 골드님!
즐거운 월요일되세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찾아와서 응원해주시니 힘이 납니다.^^

참여합니다.
이번엔 훈련병 시절 이야기를...
https://steemit.com/@dorian-lee/4swx6p

감사합니다.

저는 시작한지 몇일안되어서 참여는 못하지만..

스타일골드님 이벤트는 항상 재미있고..!

뭔가 참여하고싶다는 생각이들게하네요 ~

좋은하루 보내세요~

앗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마주는 본인글이 아닌 다른 분들의 글에서도 가능합니다.

오오. 지난번엔 막차를 탔으니 이번엔 첫 차를 노려볼까요...

제이미님 이미 첫차는 뿌뿌~~ 찡여사가 큐페이팅 글을 쓰기도 전에 먼저 ㅋㅋㅋ

오늘 중에 쓰면 첫차 아니었나요ㅠ한 사람만 태우고 가실겁니꽈아.

ㅋㅋㅋ 저희 열차는 손님이 적어서 오실때마다 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시작하는군요. 저도 또 한번 찾아봐야겠네요.ㅎㅎ

매주 하니까 매주 준비하고 있으세요~

우째 매번 보상거절인가요? 팩션골드님도 남는게 있어야죠? ㅎㅎ
좋은 활동 응원합니다^^

큐레이팅 글에는 뭐 그냥 그렇게 하기로 했으니ㅋㅋㅋ
대신 제가 글을 많이 쓰면되긴하는데...
이 상하게 글이 잘 안써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