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보화학 내 사랑 배당주

in #sungbo6 years ago

저는 아직 스팀잇에 대해 이렇다할 생각이 없어서 닥치는데로 적어보고 있습니다.
유일하게 가족들이 모르는 sns이기도 해서 돈이야기도 적어봐도 되겠다 싶어서 적기도 합니다 ㅎㅎ
저희 가족은 제가 돈에 욕심내면 타이르시거든요. 욕심을 줄이라고 ㅎㅎ

그림2.png

개인적으로 배당주를 좋아합니다.
햇병아리 개미라 딱히 대단한 분석을 할 수는 없지만,
배당만으로도 매력있다고 판단해서 햇수로 3년째 들고 있습니다.

어차피 아무리 모아도 대주주집단에는 영향도 줄수 없을 테니
공생(기생인가?)이라도 가능하길 기대하며 모아가고 있습니다.

상당기간 외인과 기관들이 매수하는걸 보고 추매했었는데,

현재 6천원 초반대인대 좀 올라줘서 감사하네요 ㅎㅎ

Sort:  

안녕하세요~ 지나가다가 글이 보여서 적습니다.
스팀잇은 정확한 태그 활용이 중요합니다. ^^
자기 소개는 #kr-join 한번만 쓰시고요.
렙 55까지는 #kr-newbie 를 활용해 보세요.
한국 스팀잇 커뮤니티는 대부분 #kr 태그를 달고 있습니다.
그리고 투자 관련 태그는 #tooza
코인 관련 태그는 #coinkorea 를 추천 드립니다. ^^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우와!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테그가 어려웠는데 ㅎㅎ 조언대로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작성한 글을 수정할 수 있나요?
어떻게 태그를 추가해야 할지를 모르겠네요 ㅎㅎ;;

스팀잇은 처음 적응하기 어려운 곳입니다. ^^ 약간의 노력이 필요해요.

우선 답변을 드리자면 첫번째 태그는 수정이 안됩니다 ^^ 나머지는 자유롭게 수정가능하실거에요~ 첫번째만 놔두고 수정해 보세요~~

#kr-join 태그 다시고 소개글 올리시면 많은 분들이 도와 주시러 오실거에요~ 혼자 공부해 보시려면https://steemit.com/@easysteemit 여기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kr 태그와 #jjangjjangman 태그를 동시에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본적인 보팅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