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생긴일~갑작스런 선물?!

in #surprize6 years ago

카페에서 생긴일~갑작스런 선물?!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1042.PNG

제가 자주 찾는 카페~카페를 이곳저곳 돌아다니다보면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을 때가 있어용!!

이날은 운이 좋았다~기분이 좋다 말할 수 있죵!!

뜬금없이 사장님이 다이어리 선물을 주셔서 음료 마시다 말고 웃음꽃이 활짝!! 때마침 다이어리를 하나 살까~생각하고 있던 타이밍에 선물도 받고!!

IMG_5193.JPG

재가 갖고 싶었던 거라 그런지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안에 스티커도 붙일 수 있게 되어있고 칸도 넓직넓직하니 제 맘에 쏙!!ㅎㅎㅎ

카페 오길 잘했네요오~~다이어리에 기분좋게 지인들 생일먼저 체크해 놓고 예쁘게 잘 쓰고 있어요!!

IMG_5060.JPG

IMG_5061.JPG

카페를 사랑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그중에서도 이런날은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인증샷도 바로 찍구!!ㅎㅎㅎ사장님 감사합니다!! 자주올게용~!!💓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Excellent photo and wonderful gift in a wonderful cafe! Thank you and done well @jiahn

Excellent!! thank u so much!! :)

In any case, a useful gift and a good cafe. Thanks for sharing.

It's nice place^^thank u!

great post..카페를 사랑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그중에서도 이런날은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인증샷도 바로 찍구!!ㅎㅎㅎ사장님 감사합니다!! 자주올게용~!!💓

감사합니다^^

Nice post @jiahn

Thanks.

Your post is very good and wise, and very useful for all people / steemians.

Always success. @jiahn

Wow~so glad u think that way^^

Good my friends

Greetings friends @jiahn

good job

Thanks!! :)

갑작스러운 선물은 큰 만족과 자극을줍니다.
선물로 가득 찬 행복한 날

ㅎㅎ행복한 날이에용^^

오 뜻하지 않는 선물 언제나 받아도 기분좋은것같에요 ㅎㅎ

기분 좋습니다^^히힣ㅎㅎ

오오.. 소소한 행복 !! 원래 예상외의 선물이 제일 기쁘죠 !

ㅎㅎ기분 좋은 하루^^그러게용..허헣ㅎㅎ

근데 봇이 되게 많이붙네요 ..ㅋㅋ

Thanks for sharing @ulfr

Thank u for visiting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107.62
ETH 3101.99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