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상금 나눔] 주사위 이벤트 실시합니다(마감)

in #tasteem-kr5 years ago (edited)

1549540302778.png

안녕하세요 손키입니다

사실 저는 스팀잇 하면서 일일 일포스팅이라는 부분이 가장 자신이 없어서 스팀잇을 할까 말까 고민도 참 많이 했습니다

포스팅을 올리는 지금 시점도 같은 생각이구요

그러나 그럭저럭 하루일포를 이어가는건 스팀몬스터 이벤트(잠시 중단)와 테이스팀이 그나마 저의 부족한 포스팅 실력을 메워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주 포스팅 실력에 비해 많은 응원을 해주시는 덕에 최근 테이스팀 순위 상위권을 거의 유지하고 있어 이에대해 많은 분들이 불만도 많으실것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스파 많은 녀석이 다 가져간다!!!

이런 생각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테이스팀을 하지 않는다는 것은 제가 그나마 포스팅을 이어나가기 힘든 부분이기에 이를 포기할 순 없고 그나마 한가지 주제에 한개의 포스팅만 하자는 기본 마인드는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 부분이 상금 나누기 이벤트라도 해볼까 합니다

테이스팀 상위권에 들면 소소하지만 스팀이 순위권 상금으로 지급되는데 이중 일부를 이벤트로 나누고자 합니다

전부를 하고 싶지만 저도 먹고 살아야 하니깐요 :D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상위권 상금으로 받은 스팀 절반은 이벤트로 쏩니다

위 컨테스트에서 감사하게도 1등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번회차 상금으로 받은 스팀은 9.788 steem 입니다

이중 절반인 5 steem을 주사위를 굴려 가장 높은 수가 나오는 분에게 쏩니다

큰 금액이 아니니 여러분이 조금씩 나누는 것보다는 한분이 가져가는 걸루........

방법은 다 아시죠? 댓글 다시고 마지막에 #wdice를 쓰세요

마감은 본 포스팅 24시간 이후에 댓글에 마감이라고 하는 시점까지로 하겠습니다

최고 점수는 100점입니다. 동일 숫자가 나오면 먼저 댓글 다신분에게 지급하구요

모든 분들이 서로 시셈하지 않고 즐겁게 스팀잇을 즐기자는 의미에서 시행하는 이벤트이니 상위권을 독차지한다고 너무 나무라지 마시고 서로 서로 응원도 해주시고 그런 건전한 스팀잇 문화를 만들어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위의 대문도 어설프지만 직접 만들어 봤습니다

예쁘게 봐 주셔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Loading...

1등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dice

@dufresn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스몬 일일 일지 from @dufresne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이벤트 참여해요 ㅎㅎㅎ

#wdice

@icehit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056. Desk shot (책상샷) from @icehit3

@sensfu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신속하게 일일 퀘스트 완료 from @sensful

크..테이스팀 장인님 멋지십니다

#wdice

@hjh0827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오늘의 스몬일기 feat.주말은 뒹구르르.. from @hjh0827

우와 엄청 멋지십니다 손형~^^
대문장인이셨어!!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2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천하제일 연재대회] 🔋 "RUNDAY" 🔋 6일차 8주프로젝트 30분 달리기 도전 from @bbooaae

ㅎㅎ 쑥스럽네요
자꾸 뽀형한테 부탁하기도 뭐하고 해서요 ㅋㅋ

이벤트 참여합니다.

#wdice

@suddenly12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는 아직 테이스팀하려고 사진 찍기가 어색해서 못 하고 있네요. 참 아직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아서 이기도 하고요. ㅋㅋ

행운 테스트 얍~~

#wdice

@bangur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3 이(가) 나왔습니다.


손키님은 천사네요 ㅎㅎㅎㅎ

#wdice

@hanwo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7 이(가) 나왔습니다.
258. 산딸기나무 from @hanwoo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