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부산/김해 데이스 코스. 달빛 책방! Cafe!!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가게 이름은 달빛 책방이지만, 카페에 가까운 곳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들어가면서 하나씩 방문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달빛 책방 (6).jpeg

보이시나요? 전체적으로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작은 책방 겸 카페 분위기가 나는 곳입니다. 부산과 김해 인접에 위치한 조용한 카페입니다.

달빛 책방 (5).jpeg

1층에는 조금 화사한 분위기의 화이트 인테리어입니다. 일부 새 책을 판매하고 있기도합니다. 그리고 독서모임, 그림책 제작, 드로잉 수업 등 소소한 강의들이 있다고 합니다. 저도 관심이 가는 부분이라, 시간표 한 번 공유해 봅니다.

달빛 책방 (9).jpeg

1층 카운터 부분과 메뉴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마치 제가 가게 주인 같지만.. 저는 이 가게와 1도 상관 없으며... 제 돈 주고 찾아간 후기랍니다. ^^

달빛 책방 (15).jpeg

달빛 책방 (14).jpeg

달빛 책방 (4).jpeg

달빛 책방 (7).jpeg

글과 미술 전공이신 분들의 도움이 많았는지, 인테리어나 작명의 센스가 조금 보이는 군요.


자~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2층에는 조금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입니다. 조용하니~ 데이트 코스로 좋은 것 같고, 조용히 혼자 책과 커피 한 잔 하는 시간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달빛 책방 (17).jpeg

2층의 전망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일요일에 갔는데도 조용하더군요.

달빛 책방 (8).jpeg

달빛 책방 (18).jpeg

달빛책방이란 이름처럼, 책이 늘 가까이에 많이 있네요. 2층의 책들은 중고서적이라, 아무나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센스 있게 책으로 귀여운 트리도 만들어 두었더군요.

달빛 책방 (11).jpeg

저희 아내느님(예뿌니님)은 꽃메리카노를 시켜보았습니다. 그리고 기염둥이 첫째 공주는 요거트 스무디를 마셨습니다.

달빛 책방 (12).jpeg

저는 고구마라떼 아이스를 마셨는데... 진짜 달고 맛났습니다. 다만... 아내느님의 꽃메리카노가.. 조금 식었네요. (-_-)

달빛 책방 (10).jpeg

밥을 먹고 갔지만, 당연하게도 와플을 시켜먹었습니다. 저기 하얀 크림에 와플을 찍어 먹는 것입니다. ^^ 배가 아주 많이 빵빵해졌습니다.



  • 부산 강서구/사상구~김해 방향으로 조용한 데이트 코스에 적합하다.
  • 조용히 책 읽으며, 혼자 커피 한 잔 하러 가는 곳으로 추천.
  • 차를 마시고 주변을 살짝 산책하거나, 경치를 보고 싶다면 추천!!
  • 부산 특히, 동부산이 대세이나.. 나는 차 막히는 것이 싫다면 조용한 서부산쪽으로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달빛책방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김해시 불암동 229-14


[테이스팀] 부산/김해 데이스 코스. 달빛 책방! Caf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bcteache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진짜 가보도 싶어 메모장에 링크주소 복사 왼료^^
F69723E9-39DD-47FD-B581-96F7F4B2FC5A.gif

ㅎㅎㅎ 감사하옵니다.

잘 다녀오십시오~ ^^

조용히 차마시면서 책읽기 좋을거 같은 곳이네요.

커플들이 콩짝하기에 좋더군요 ㅎㅎ

와플이 이쁘게 잘나오네요

ㅎㅎㅎ 맛난 와플이더군요 ㅎ
저도 첨 보는 와플이네요

메뉴 이름들이 신기하네요~

꽃메리카노 좋아좋아~
ㅎㅎㅎㅎ
여성분들 좋아라 하겠거군요 ㅎ

Hi @abcteache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81 which ranks you at #476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74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상당히 분위기 좋은 까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