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탈락기념 양/소 모듬구이! '양철북'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죄송스런 소식을 전해드리게됐어요 쌤ㅠㅠ 금번 자리는 2년 경력 있으신 분이 하게되었어요...'

후... 스트레스가 폭발한다.

이번엔 정말 붙는줄 알았는데...

씁쓸한 마음으로 정말로 맛있는걸 먹어보기로 결정한 억셉부부.

성내동을 떠돌다 이윽고 막창을 먹고싶단 생각에 양철북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DSC00039_5.JPG

박신혜 부모님이 운영한다 해서, 유명세빨이 있겠지 하고 기피하던 집인데 오늘 그 생각을 완전히 뒤집게 되었네요...!

DSC00043_5.JPG

사실 잘 모르는 메뉴들이라 그냥 제일 비싼걸로 시켜봤습니다^_ㅠ...

DSC00050_6.JPG

내장들이 이렇게 정갈하게 보일 수 있다니..

근데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ㅋㅋㅋ

DSC00056_2.JPG

익숙핮지 않은 먹거리에 구워주실수 있냐 여쭈어보았더니 다행히 구워주셔서 맘편히 구경하게 된 억셉부부ㅎㅎ

DSC00060_4.JPG

구워주시는 아주머니에게 그리고 질문 공세를 퍼부었습니다ㅋㅋ

저 위의것은 양의 첫번째 위라고하는데 부드러운 닭똥집구이를 먹는것처럼 쫄깃하고 아주 식감이 좋았습니다.

특히 짭쪼롬달달한 양념이 베어있는데 이 맛이 기가 막히더군요.

여기주터 황홀경을 경험

DSC00064_3.JPG

대창이랍니다.
느끼하다기보단 풍만한 느낌으로 중독적인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여기서 아내님이 반하셨지요.

DSC00068_2.JPG

마지막으로 이건 소의 마지막 위장인 막창구이였습니다.

쫄깃함99%의 녀석이었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더군요.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엔 취업 기념으로 오는걸로^_


맛집정보

양철북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1동 성내로 62


면접 탈락기념 양/소 모듬구이! '양철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반드시 인연이 되는 자리가 있으실꺼에요 화이팅!!!
양철북은 이전부터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있는걸로 아는데 역시나 맛있어 보이네요!!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cceptki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힘내십쇼! 보팅맞팔신청하고갑니다!

꼭 잘 되실 겁니다!

소 내장 구이들이 또 그렇게 꿀맛 핵맛이죠...

자아 이제 저의 먹고 싶음은 어떻게 해 주시렵니까 ㅠㅠ

취업 어렵죠. 갈수록 더 어려워지는 것 같아요. 다음엔 꼭 취업 기념으로 재방문할 수 있길
바랍니다.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어셉님 더 좋은자리생겨서 가실거라생각됩니다!
다음에는 취억기념으로 가셔서 더 맛나게 드세요^^

약소하지만 풀보팅 응원하고 갑니다. 화이팅 !

맛있는 음식 드셨으니 훅 털고 기운내시기 바래요.
그나저나 양과 막창은 언제보아도 아름답네요.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