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중국집 홍콩반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ㅋㅋ 여자친구와 주말데이트 중 ~ 허기가 져서 찾아간 홍콩반점입니다. ㅋㅋ !

여자친구가 홍콩반점의 냉짬뽕을 먹고 싶다고 했어요

위치는 동대문 밀리오레 옆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밥을 먹은 뒤에는 영화를 볼 예정이었어요 ㅎㅎ 인디펜던스 데이를 봤죠

친숙한 메뉴들 번화가 마다 매장이 있어서 다들 한번쯤 가보셨을 거예요

엄청나게 맛있진 않지만 실패하지는 않는 맛이죠 ~ ㅋㅋㅋ

대부분 맛있어용

동대문에 다른 짜장면집에 비해서 장사가 많이 잘되더라구요 ~ ㅋㅋㅋ 점심시간도 아니고 저녁시간도아닌

애매한 시간대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복작복작 거리더라구요 ~ ㅋㅋ

일하시는 분들도 바빠보였습니다 .

뜨거운 짬뽕도 맛있지만 날이 너무 더워서

차가운 짬뽕을 시켰죠 ㅋㅋ

약간 라면국물맛이 나는 새콤한 맛이예요 확실히 시원해지는 맛

백종원 아저씨 ㅋㅋㅋㅋ 불길을 휘날리는 군요

냉짬뽕과 찹쌀탕수육 소자 그리고 볶음짬뽕 ㅋㅋㅋ

전부 맛있었어요 ㅎㅎ 특히 찹쌀탕수육이 쫄깃쫄깃한게 일품 ㅇㅅㅇ

시간이 지나도 바삭바삭한게 어떻게 튀긴건지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볶음 짬뽕은 불맛이 나는게 약간 야끼우동 같기도 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 ~ㅍ


맛집정보

홍콩반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광희동 18-96


동대문 중국집 홍콩반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광희동 18-9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ilover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ailov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