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횟집 기깔난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오 ~~! ♥♥

이번에 드디어! 벼루고 벼루던 친구들이랑 시간 맞추어서
나의사랑 너의사랑 ㅇㅕ수로 여행 다녀오기 성공했답니다:))_
날씨가 조금 춥긴 하지만, 낮에는 따숩기 때문에 !
더 늦지 않고, 지금 다녀오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뿐이였어요ㅎㅎㅎ

여수는 몇번 놀러와봤는데, 정말 올 때마다 좋은 추억 한가득 담고가는 곳 같아요 !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저도 그렇고 친구들도 스타일이 여행을 다니면서 현지분들이 추천해주는 곳은 꼭 가는 편이에요 !

이번에도 역시나 아시는 분이 꼬옥~ 가라고 권해주신 맛~집 바로 가줘야죠ㅎㅎㅎ!!

ㅎㅏ루!에 다녀왔답니다^0^ 이름부터 너무 예뿌지않나요ㅎㅎㅎ?! 여심저격 ~

바닷가로 드라이브를 하면서 올 수 있는 곳이라 뭔가 더 좋았던거같아요 !

가성비가 뛰어난 곳인 것은 물론.. 싱싱한 해산물 파튀를 할 수 있었어요 야호 !!
저희 모두 문열고 뛰어들어가듯 입장 해주었답니다ㅎㅎㅎ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식당은 딱 보아도 일식집st로 고급지게 꾸며져 있었답니다 !

코스요리로 음식들이 나오는 곳 다웠어요ㅎㅎ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 주차장 어디에 있나요.. 궁금하실 텐데요,

골목에 은근 주차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답니다~! 걱정 노노! ㅎㅎ
그리고 일반 횟집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실텐데 !!!
여기는 특이하게 한정식 전문점이기도 한 곳이랍니다~! 뭔가 특이하지않나요?

대부분 한가지 하기도 버거워하시는데, 두가지 느낌으로~ㅎㅎ 사장님 대단하신듯 !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안으로 들어가니 고급스럽다~ 라는 말이 절로 나왔답니다 !

지금까지 바닷가 근처 여행지 갔던 중 들렸던 가게, 식당 중 하루는 정말 최고 였어요♥
전혀 일반 식당 같지 않고, 어딘가에 있을 법한 고급 레스토랑 느낌이랄까요?!!!
아무래도 내부 인테리어도 말 그대로 럭셔리~ 하다보니

모임이나 회식 혹은 가족들과 식사라던지, 연인끼리 데이트로 오기에 너무 좋겠더라구요:))_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꾸며져 있었는데 하루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들과도 잘 어울리는 사케들도 종류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
저흰 이날 택시타고 이곳까지 와서 술도 먹고 싶은것 쭉쭉 다 먹고 갔어요ㅋㅋㅋㅋ헤헤
이왕이면 맛난거 흡입해줄때에는 한잔 빼 놓을수 없쟎아요 !!!!! 알쓰지만 꼭 먹어줘야죠!
인생 열심히 사는 이유가 다 잘 먹고 지내자는 거니까요
ㅋㅋ크히히♥♥
그만큼 저희는 완전 만족 했답니다 !! 구웃 !!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안으로 들어서면 내부 룸으로 공간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신발 벗고 들어가서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어 있는 곳이였어요~!
약간 다다미방? 느낌이랄까요?ㅎㅎ 귀엽지않나요?ㅎㅎ!!
색다르기도 하고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이 가득해서
시끄럽지 않게 동행하는 사람들과의 즐거운 식사를 제대로 즐기기 더할나위 없이 최고 였답니다앙 !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내부가 딱 봐도 무지 깔끔하죠?!?! 사실 밖에서 보았을때

자그마한 내부 룸으로 이루어져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공간 넓더라구요
모임장소로 셀렉 하기에도 무지무지 좋은 곳 같다는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아마 근처에 회사가 있다면 회식 이곳에서 하자고 사장님께 졸랐을 것 같아요~! 흐흐
만약 많은 인원수대로 방문하실 계획 있으시면 미리 전화하고 예약 해보세요!!
좌식이지만 허리 아프지 않게 등받이용 의자를 사용하시기 때문에,

장시간 동안의 식사여도 편안하게 할수 있었답니다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저희는 ㅎㅏ루 스페셜 세트로 주문을 해주었어요 !♥
음식들이 하나하나 나오는데, 신선한 제철 재료를 사용했다는것을 딱 알겠더라구요~ 크으~

윤기가 촬촬 넘쳐 흘렀답니다 ! 소스와 접시도 깔끔하게 준비 완료 되어 있고요~~

가장 인기가 많은 구성이기도 하고 워낙 두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그 맛과 비쥬얼은 인정할수 밖에 없었기 때문에, 고민 없이 바로 시켰는데요
한번에 담지 못할 정도로 푸짐하게 나와서 요런건 일어나서 찍어주는 센스!! 항공샷가야죠~~
접시 하나하나도 고퀄리티 였어요ㅎㅎㅎ 음식들이 가지런하게 담겨져 있었는데

역쉬~ 보기에 좋은떡이 먹기도 좋다고~~ 그 말이 딱! 맞는 것 같았네요 !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여수 횟집에서는 인원 수에 맞게 코스를 골라서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1차로 해산물 모듬이 나와주고요 ~ 그 외에 초밥이랑 참치등등 줄지어서 상위에 차려졌답니다.

식도를 한껏 열어주고 먹을 준비 완료 !! 해준 후 인증샷을 찍어 주었어요ㅎㅎㅎㅎ
마르지 않고 바로 갓 잡아서 올린 느낌 가득하게 촉촉함이 눈으로도 보이지 않나요!?!??
세상 귀한 재료들과 부위는 다 여기 제 앞에 있다는 걸 인지 하는 순간 !!!!!

사실... 친구들도 저도 누가 먼저랄것없이 사진이고 뭐고 젓가락부터 들게 되더라구요ㅠ,ㅠㅋㅋ
가장 먼저 제가 공략해준 음식은.. 바로! !!!!!!!!!!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회 종류였답니다 !!! 짝짝짝♥♥

참치회랑 일반 회가 손질 되어서 나오는데, 활어회 인 것 같았어요 !
찰기가 넘쳐낫답니다ㅎㅎ 밋밋한 접시에 아무렇게나 담겨져 나오는게 아니엿어요~
차가운 돌 위에 가지런하게 올려서! 덕분에 회 마지막 한점 까지 신선하게 먹고 올 수 있었답니다 !
이렇게 다양하고 여러가지 종류를 한꺼번에 싹 맛볼수 있기 너무 좋지 않나요????!?
세상 대접 받는 느낌이란게 이런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레알 짱 !! 이였답니다아 ㅎㅎ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참치 회.. 한번 먹으면 중독 될 수 밖에 없는 묘한 맛이였어요 !

가격대비 가성비 뛰어나다고 할 수 밖에 없는게 귀한 음식을 양도 엄청나게 가져다 주셨어요,
이 찰진 느낌 보이시나요? 보통 퀄리티가 아니죠??!?!??

일단 입에 넣는 순간 감동 그 자체라고 할 정도로 입에서 살살 녹는게~~
그동안 먹었던 것 들과는 차원이 달랐어요ㅠㅠㅠ!! 구웃!!!♥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기름지지만 느끼하지 않았던 오도로 부분은 물론 다른 부위까지 일품이였답니다!

사실 왜 이렇게 맛있나 궁금하기도 해서 나온 종류에 대해서 제가 여쭈어봤거든요~

하나하나 직원분이 설명을 해주셨는데 까먹어버렸네요! 하하하하 맨날 들어도 까묵...ㅋㅋㅋ

무튼!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였답니다ㅎㅎ!!
간장에 살짝 찍어서 먹어도 엄지척~ 이였어요ㅠㅠ!! 진짜 짱짱.. 녹아요 아주~~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흠..!!!! 씹을 수록 찰지면서도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정말 구수했어요~

와사비를 풀어준 후에 회 한점 찍어서 먹어주니 쫀득쫀득 하니 입에 철썩~ 달라붙었네요 !
술 한병은 거뜬하게 먹어줄 수 있는 맛이였어요:))_
두툼해서 더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ㅎㅎㅎ 개인적으로 두툼한 호ㅣ 넘 조아용~
진짜 이렇게 약간 천국의 기분이랄까요???!?♥♥
아마 조선시대 였으면 양반 들이 대접 받았을 것 같은 분위기와 음식들 때문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식사를 하기 너무 최고 였어요 !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상다리가 부러지다 못해 뿌셔질 것 같은 음식~ 초밥이 나와주었어요 !

다른 음식들과 마찬가지로 요기는 주문 즉시 ! 조리가 시작되어요~

손님들이 주문하자마자 정말 바로 손질을 해서 내주신 음식이라는걸 예민하지 않은 저도 딱 ! 알겠더라구요ㅎㅎ

밥도 간이 잘 되어 있어서 꼬들꼬들 햇어요~ 올려진 회의 종류도 매우 다양하더라구요 ~!
스시들은 제가 여태 먹었던 것 들중에서도 가장 최고가 아닐까 싶었답니다ㅎㅎ
특히나 나오는 수준 자체가 일반 이랑 차원이 다르다니까요?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어떤것 부터 먹을지 은근... 고민 해주었답니다ㅋㅋㅋㅋ
참치랑 새우, 그리고 불에 맛깔지게 그을려진 고기까지 올려져 있었어요~

한쪽에 락교와 생강, 단무지가 나와서 먹다가 입이 느끼해질때 곁들여 먹어주니, 싱그러운게 정말 궁합 최공 !

특히 플레이팅부터 신경을 많이 쓰신 티가 났기 때문에 더 럭셔리함을 느낄수 있었달까요??!ㅎㅎ
음식이라는건 보기 좋은 게 먹기도 좋다고 했잖아요 ~~! 찍는재미도 있고요 !
재료 좋은거야 다 아는 거지만 아까울 정도로 너무 예쁘게 나와서 감동 받았어요ㅠ,ㅠ♥♥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헤헤 제가 정말 사랑하는 해물도 와구와구 먹어주었죠!

전복이랑, 새우, 그리고 쫀쫀함이 좋았던 전복과 멍게까지 !!!!
다양하게 나와서 매력이 한가득 이였답니다♥♥
아주 싱싱한 자태로 나와서 맘에 들었어요~

왜 사람들이 일반 음식점을 찾아가지 않고 요기가 맛나다고 추천을 해주는지 알겠더라구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해산물들이라서 더 정신없이 먹게 되었는데,

그 만큼 또 제가 맛을 잘 안다는 의미도 되잖ㅇㅏ요?!?!?
전혀 질기거나 비리지 않고 그 고유의 맛을 살리면서도 입안 가득 바다 내음을 느낄수 있기 때문에
이 맛에 자꾸 찾아 가게 되는 것 같아요 !!!!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전복같은 경우는 비릴 수 있는 내장이 손질되서 나와서 좋아하는 사람만 먹어주면 되어요!
그래서 전.. 꼬득한 살만 먹고 왔답니다ㅎㅎㅎ
셋팅도 보기 좋게 되어 있죠? 역쉬~ 고급진 일식집 스타일 ㅎㅏ루라니깐요:))_♥
애정이 뿜뿜 음식 먹을 수록 솟아났어요!
예쁜 돌 위에 올려진 회를 보고 있으니 침이 절로 꼴딱 넘어가는 정도인데,
두툼하면서도 입에 착 달라붙기 때문에 씹는 동안 행복하더라구요 ! 캬하~~~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회의 종류도 매우 다양했답니다 ! 윤기 나는 것 보이시죠?!!??
마치 물을 뿜뿜.. 뿌려주신 것 같았어요 ! 어쩜 저런 비쥬얼이?!
육즙이라는게 있다면 이건 회즙 정도 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촉촉하고
마르지 않아서 얼마나 신선한지 바로 알 수 있거든요>.<
음식이라는게 자고로 비쥬얼만으로도 알 수 있으니까요 !!! 눈으로 1차 먹방 !~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중간중간 플레이팅이 더 예쁘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당근도 마치 꽃 처럼 되어 있더라구요~~ 칼솜씨가 대단하시구나~ 감탄했어요!!
고추는 사실.. 왜 올려져서 나왔지..? 했는데 꽃을 표현하신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신기방기 !!!! 여수 횟집 주방장님 칼 솜씨 일품이였네요:))_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이것은..!!!!! 정말정말 충격적인 맛을 선사해주었어요 !! ♥♥♥
보통 랍스타는 찜으로 먹거나 탕으로 먹곤 했는데 회라니!?!?!??

꼬리부분 굉장히 도톰하게 잘려져 있었답니다 ! 하나도 비리지 않았다는 점이 매력 갑 이였어요!!!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맛있게 먹는 방법 지금 부터 알려드릴게요~ !
우선 사이사이, 레몬이 올려져 있잖아요?!?
손을 깨끗하게 닦고 살 위에 스르륵 뿌려주는 거에요~

그리고 금가루가 올려진 랍스타살을 먹어주면 끝 이랍니다 !!!!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탱글탱글 하게 나왔는데 처음엔 쫄깃 하다가 씹을 수록 입안에서 녹는 것 같더라구요,
다른 양념장이 필요가 없었어요! 자체적으로 간이 되어 있는듯... 했답니다 !

바다내음도 물씬 씹을때마다 느껴지더라구요~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 바삭바삭 하게 튀겨진 튀김이랑, 홍어삼합도 나왔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었던 찹스테이크까지 ! 횟.집.에서 나올 수 없는 음식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제 기대를 무너뜨리지 않았어요ㅎㅎㅎ 흐흐♥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요건 다들 아시죠? 홍어삼합이랍니다 !

소금장이랑 적당하게 삭혀져서 톡쏘는 맛이 좋았던 홍어~

그리고 아삭하고 매콤한 맛의 김치까지~ 여기서 메인은 바로 고기여요 !

도톰하게 잘라져서 적당히 쪄진 상태로 나오는데 잡내 나지 않고 메마르지 않아서

질김이 단 일도 느껴지지 않았답니다아 !!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스테이크는 양파나 파프리카, 등등 야채들도 고기만큼이나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고소하게 볶아져서 나왔는데 큐브 모양의 고기들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답니다:))_
스테이끼의 기본 !! 정말 육질 자체가 야드르르했오요~ㅎㅎ♥♥
세상 일반 스테키 집보다 훨씬 더 소프트 하고 맛있다는게 약간 컬쳐 쇼크였어요 !!
사실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수준급 이상이라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하달까요?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우선 고기만! 먼저 먹어주고~ 야채랑도 같이... 먹어주면 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바로 한입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일단 입에서 고소하게 넘어가다 보니 정신없이 젓가락으로 집어 먹고 있더라구요ㅠㅠㅋㅋㅋ
물론 간도 딱 알맞아서 존맛탱 !!! 인정인정~~♥♥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추가로 주문을 해서 맛보았던 킹크랩이에요 !
회만 먹다가 친구가 게 종류 아니면 킹크랩 먹고 싶다고 옆에서 쪼르더라구요..ㅋㅋㅋ

그래~ 이왕 여기까지 왔으니 다 싹쓸이하고 가자 !! 싶은 마음으로??!?
주문과 동시에 찜기속에 넣여져서 익혀졌답니다ㅎㅎ
워낙 잘하는데에서 꼭 먹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있을 정도로 크기나 살에서부터

차이가 난다는 갑각류이기 때문에 이왕 하루에 온거 제대로 즐겨보자 해서 고민없이 주문할 수 있었어용,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다른곳에서 먹던 건.. 핑크빛 이였는데 ! 여수 횟집은 강렬한 붉은 컬러로 나왔어요!
어머~ 더 맛있어 보이는것 있죠! !!! 식욕을 자극하는 색감~
어떻게 먹어야 하나...! 껍질이 단단해서 걱정을 했는데, 직원분께서 열심히! 손질 완료 해주셨어요♥
덕분에 편하게 살만 쏘오옥~ 빼서 냠냠 !!ㅎㅎㅎ
세상에 이게 지금 게살인지 고기인지 모를정도로 두툼한게 입에서 그 즙을 맛볼수 있는데요,
지금 이거 쓰면서도 입에서 군침이 마구 흐를 정도예요ㅠㅠㅠ 또먹곱....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크흐~~ 제가 진짜루 너무너무 조아하는 내장도 꽉 차있었답니다 !!
요 쌉싸름하면서도 진하고 그리고 입에서 담백함이 제대로 느껴지는 걸
그냥 먹어도 되고 아니면 킹크랩 살위에 올려 놓고 먹어주는것도 레알 꿀맛이라는 것♥♥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살 자체가 매우 고소했어요 !!! >.<♥♥
먹고 난 후 나머지는 치즈 버터구이로 만들어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흔쾌히 해주시는데 달달하면서 고소하니 이건 극강의 딜리셔스~ 입니닷
한번 먹으면 중독 되는 느낌 ! 진짜 꿈에서도 나올 맛이였어용ㅎㅎ
왜 사람들이 칭찬 하는지 알겠다니까요 !! 크히히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크히 요러케 칼로리 터지는 비쥬얼로 나온답니다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라고해요 !! 킹크랩 자체가 칼로리 낮으니까요?!ㅎㅎ
취향에 따라 찜이나 구이 둘 다 가능하기 때문에 선택하는건!! 언제나 본인의 몫이쥬!!!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여기에 여수 횟집의 마지막 코스 ! 샤브샤브까지 푸짐하게 먹고 왓답니다 !
냄비에 기본 육수가 담겨진 채로 나왔어요오ㅎㅎ
이 육수는 가게에서 직접 개발하셨다고하더라구요~ 끓기전 먹어봤는데
진짜 제대로!! 라고 해야 할까요?!! >.<♥

​확실히 정성들여서 만드셨다는 걸 알수 있는데 바로 요게 샤브의 생명이기도 하잖아요 !
뭘 넣던 다 JMT !!! 일 수 밖에 없는 퀄리티니까 그냥 다 넣고 즐기면 된답니다앙ㅎㅎ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여기에 고기랑, 숙주, 버섯과 부추, 깻잎, 호박 까지이!
샤브용으로 나온 고기와 채소를 넣어주었답니다 !
이런게 좋은 재료들이 들어가니 당연히 끓일수록 제대로 된 진국이 될 수 밖에 없겠죠?♥
으 시간이 갈수록 더 맛있어 지니까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ㅠㅠㅠ!!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고기 퀄리티도 넘사벽 인 것 보이시죠?!?!
붉게 ! 또 맛있게 생긴 이 땟깔을 보고 어찌 식욕이 없을 수 있나요ㅠㅠ

식욕이 두배 세배.. 정말 폭!!!!!발 해렸어요ㅋㅋㅋㅋㅋ

마치 마블링이 살아움직이는 것 같아서 저도 그냥 보고만 있기엔 젓가락이 요동을 치더라구요ㅋㅋ
아주 그냥 정신없이 집어 먹느라 말하는 것도 중단하고 폭풍 흡입을 해주었답니다앙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육수에 담구어서 고기 상태가 변하면 멈추지말고 바로 먹어주면 된답니다 !

야채랑 같이 건져서 소스에 찍먹 해주니 굿굿 !! ♥♥
너무 오래 담궈두는 것보다 적당히 익었을 때 꺼내서 먹어줘야 하는거 아시죠?
고기 퀄리티가 워낙 좋아서 어떻게 먹어도 맛있지만 저것이 바로 BEST !!! 라는 것♥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다양한 요리들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었던 이 곳!!
제 인생 음식점 리스트에 여수 횟집 부분에 당당히 업 되었네요>.<

조만간 또 가서 먹방 찍고 오려구요 !!!
사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어느 하나 부족하지 않고,

완벽했기 때문에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것도 있는것같아요:))_♥

어딜 가던지 똑같은 돈을 쓰더라도 가성비 좋다라는 소리하면서 즐겨야 기분도 좋잖아용 헤헤 !
이왕 먹는거 제대로 먹고 !! 맛있게 배부른게 최고아닐까 싶습니다앙>.<

사실 조금 쌀쌀해지면서 몸이 점점 게을러지는거 같았는데 ! 막상 나와보니

생각보다 마구 춥지도 않고, 움직이니 오히려 더 건강해지는 기분이 마구 들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 저는 ㄷㅓ~~~ 더더 열심히 돌아다니고 ! 먹으러 다닐 예정이랍니다아ㅋㅋ!!

다음 여행은 !! 누구랑 갈까 즐거운 고민중이랍니다 푸히히♥♥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로 524

전화번호 : 061-686-0264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2시
[출처] 여수 횟집 기깔난다!|작성자 장미니미


맛집정보

전라남도 여수시 쌍봉동

score

일본 〒810-0003 후쿠오카 현 후쿠오카 시 주오 구 하루요시


여수 횟집 기깔난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hide3

본 포스팅은 아래 블로그에서 무단 도용된 것이 확인되어 보팅 취소 및 숨김처리 되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dayeon079/221387884832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ilover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ngratulations @ailov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로 5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