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세트 - 홍짜장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쇼핑센터에 갔을때...

아이와 같이 밥을 먹으러 가서 저와 다른메뉴를 선택해도 ..

당황하지 않습니다.

여러메뉴가 있으니까요 ㅎㅎ

아이는 역시나 자장을 선택했죠

KakaoTalk_Moim_54alGVJMzRWTSfRreVvvQdGciifQdA.jpg

어린이세트는 자장면 볶으밥 탕수육에 마시멜로..

사탕에 소세지까지..

정말 화려한 라인업입니다.

쭌쭌이도 너무 신나서 먹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WTSfRreVvvQdGciiijF8.jpg

물론 노는걸 더 좋아하기에..

저의 손이 열심히 먹였죠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건...

KakaoTalk_Moim_54alGVJMzRWTSfRreVvvQdGciijXXA.jpg

마시멜로였네요..

이런 당덩어리를 ㅎㅎㅎㅎ

오늘은 나라를 위하여 싸우다 숨진 장병과

순국선열들의 충성을 기리기 위하여 정한 날 현충일입니다.

숙연해지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맛집정보

홍짜장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동춘3동 청능대로 210


어린이세트 - 홍짜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말그래도 아이가 좋아할 비주얼의 어린이세트네요.^^
마시멜로부터 먹으려고 하지 않았나요?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llsal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어린이세트 좋네요. 마시멜로 당덩어리 맛있쥬~^^

어린이 세트를 사먹고 싶은데.. 어른애게는 허용이 안되겠죠?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어린이세트 무시하면 안될듯 합니다
맛있어보입니다

쇼핑센터 푸드코너의 장점이죠
엄청 다양한 메뉴!! 너무 좋아요

어린세트 참 귀엽네요.

Congratulations @allsal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저 당덩어리를 불에 구우면
윽~ ㅎㅎㅎ(맛이가 없을수가 ㅋㅋㅋ)

홍짜장 부담없이 먹기 좋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