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빈커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점심시간에 약간 느끼한 음식을 먹고 나면...

아메리카노가 너무 마시고 싶어집니다.

제가 가는 곳.. 골목에는 카페가 3개가 있어서 경쟁이 불을 뿜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게 즐길수있는 카페가 생겨서 고고~ 했습니다.

사람이 없어 가게 사진을 찰칵찰칵~~~

KakaoTalk_Moim_54alGVJMzRVupl2QuZ1GxbrZYLCsJb.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upl2QuZ1GxbrZYLAxnH.jpg

빛이 반사되서 글씨가 잘 안보이네요 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그린티라테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가 2,500원~~ 저렴합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upl2QuZ1GxbrZYLtWbT.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upl2QuZ1GxbrZYLy3VD.jpg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입니다.

요즘 생긴 카페라서인지.. 새거새거합니다 ㅎㅎ

이정도 커피 가격이면 가게가 살짝 작을텐데..

이곳은 가게도 넓직하니 좋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upl2QuZ1GxbrZYLs0Qp.jpg

눈 날리는 LA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거 너무 좋아하는데.. @.,@

근처에 회사가 많고, 저같은 사람이 많아서인지.. 쿠폰이 정말 많습니다. ㅎㅎ

저도 쿠폰을 찍어 저만 알아볼수 있는곳에 잘 꽂아 놓았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upl2QuZ1GxbrZYLEF7H.jpg

음료가 나왔습니다...

빽다방 스타일인가 했지만...

음료의 양은 그란데 정도 되는거같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upl2QuZ1GxbrZYLnl0l.jpg

밖에 공원에 나가서 먹을거라 테이크아웃으로~~

날씨는 많이 춥지만~~~

속을 더 시원하게 만들어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ㅎㅎ

맛난 점심식사후 커피한잔 정말 최고인거 같습니다.

포스팅을 보통 낮에 올렸는데...

이제 밤에 자기전에 써야할거 같네요 ..

제일 마음 편하게 쓸수있는 시간을 찾다보니.. ㅎㅎㅎ

벌써 즐거운 금요일 밤이네요~~~

내일은 아내 생일이라..

서프라이즈 하나 준비해야하는데....

나이를 들어가면서 감이 무뎌지고 있습니다

너무 슬프네요 ㅎㅎㅎ

따뜻한 금요일 밤 되세요^^

주소 : 인천 남동구 선수촌공원로17번길 1

지번 : 구월동 1550-1


맛집정보

프라빈커피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구월동


프라빈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카페들이 좋은 경쟁하면 소비자들은 좋죠
식사 후 점심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네요
아내분 생일 잘 챙겨드리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먹스팀 인천 남동구 선수촌공원로17번길 1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llsal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점심시간의 끝자락에 마시는 커픠..~
마시면서 만감이 교차~ 아쉬워서요 ㅋ

아내분 생일 잘 챙겨주시길요!^^

가격이 착하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프라빈 커피 저도 가봤는데 좋아요~

커피가 정말 저렴하네요. 요즘 갈수록 저렴이 커피가 사라지는데 말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와우~

와이프님 생일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