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더 좋은.. 물왕리.. 풍경...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시흥 물왕리라는 곳은.. 낚시하기 좋기로 소문이 난곳입니다.

예전 이승만대통령도 즐겨 오셨던곳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더워서 낚시하는 사람은 없지만..

분위기 하나는 최고입니다.

이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수 있는 곳.. 풍경이라는 카페입니다.

물왕리 초입에 위치해 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4omVHGKoO9ScpZcgjvj.jpg

주중에.. 1시쯤인데도.. 차가 거의 만차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4ooiwQxzi8nDK5FfDr4.jpg

1층은 테이크아웃 .. 2층은 안에서 즐기실분들이 많이 찾습니다.

1층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층 야외입니다.

물레방아부터.. 귀여운 다리까지..

KakaoTalk_Moim_54alGVJMzRU4omVHGKoO9ScpZclOvv.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4omVHGKoO9ScpZcwxs5.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4omVHGKoO9ScpZg5m9j.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4omVHGKoO9ScpZg9KWB.jpg

날은 덥지만.. 시원한 음료와 함께라면.. 3분정도는 괜찮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1층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4omVHGKoO9ScpZgbpfj.jpg

요즘 카페를 자주 가서 그런가.. 좋네요..

소문난곳은 역시 좋습니다.

고양이가 저를 반겨줍니다.. 흰둥이와 섞여둥이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4omVHGKoO9ScpZgdkB3.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4omVHGKoO9ScpZgeYTL.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4omVHGKoO9ScpZg39Kh.jpg

1층이 2층보다 천원정도 저렴합니다...

혹시 많은 사진에 지치셨나요.. ㅎㅎㅎㅎ

아직 2층3층이 남았습니다. ㅎㅎㅎㅎ

휘리릭~~~~

2층으로 올라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돌아 다닐거기에.. 잔은 테이크아웃잔으로~~~

KakaoTalk_Moim_54alGVJMzRU4omVHGKoO9ScpZgx8cN.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4omVHGKoO9ScpZgCDcd.jpg

2층.. 왜 테라스는 나가서 .. 더워.. 헥헥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4omVHGKoO9ScpZgF6DL.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4omVHGKoO9ScpZgMO1H.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4ooiwQxzi8nDK5ExDhw.jpg

아메리카노를 받은후~~~ 메인 3층으로~~~ 슝슝

KakaoTalk_Moim_54alGVJMzRU4ooiwQxzi8nDK5EBL3A.jpg

전체적인 분위기는 우드스탈인데..

사진찍을때 너무 업이이었습니다...

막 신나신나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4ooiwQxzi8nDK5F8LaG.jpg

읽을 책들도 있습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

KakaoTalk_Moim_54alGVJMzRU4ooiwQxzi8nDK5EVPMu.jpg

3층 테라스 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4ooiwQxzi8nDK5ER9US.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4ooiwQxzi8nDK5EMcZI.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4ooiwQxzi8nDK5Fc3M6.jpg

날이 너무 더워 녹조가 낀건지.. ㅜ 슬프네요 ㅜ

이곳은 비오는날 정말.. 최고인데... 비가 없네요..

비가 창문에.. 붙어서 내려가면.. 저의 감성이... ㅎㅎㅎㅎ

이주변에 맛집도 많기에.. 한번쯤은.. 좋을겁니다~~~

주변 사진도 찍었기에... 잠시 보시죠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4ooiwQxzi8nDK5Flpv4.jpg

저주지 옆쪽으로 산책길도 있습니다.

가는 길마다 낚시 할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4oprQNeUQOS36JoLc53.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4ooiwQxzi8nDK5FqDsK.jpg

11KakaoTalk_Moim_54alGVJMzRU4oprQNeUQOS36JoJxMB.jpg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간만에 느끼는 혼자만의 시간이었습니다..

벌써 목요일입니다.. 주말계획하고 계시다면..

물왕리 추천드려요 ㅎ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복하세요...

.
.
.
저희 총총이 혈액형이 나왔는데... B형이랍니다..

저랑 같아서 좋아해야 하는지...

같은 B형이라 겁이나네요 ㅎㅎㅎㅎ


맛집정보

풍경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시흥시 물왕동 221-1


더워서 더 좋은.. 물왕리.. 풍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걱정마세요~!! B형 참 매력이 넘친답니다^^

ㅎㅎ 맛있겠네요 보팅

옷 여기 가본곳이네요ㅎㅎ지난번 위층에 자리가 없어서 1층에서 마셨더 기억이 있습니다ㅎㅎ

가보셨군요.. 역시 괜찮은 곳이 맞군요 ㅎㅎㅎ

어릴 때 부모님 따라 자주 갔던 곳인데 반갑네요 ㅎㅎ

풍경, 이름부터 심상치않아 보였는데 정말 멋진 곳이군요!
이제 좋은 것, 나쁜 것 전부 같은 B형 @allsale님의 탓으로 돌아가겠군요.ㅎㅎ

아니 총총이 안보시고 어딜 그렇게 다니세요?? ㅎㅎ

더워서 더 좋은 곳이라니 저도 탐이 나는군요~

오늘같은 날씨면 야외에서 3분도 못버틸것같네요 ㅎㅎ
풍경카페라 그런지 뷰가 정말 좋네요

카페 멋진데요? ㅋㅋ
저도 비형인데 ^^좋은(?) 혈액형이니
염려마시길!

풍경 끝내주네요~^^

혼자만의 시간 ㅎㅎ
물왕리도 한번다녀와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총총이 비형이군요 ㅎㅎㅎ
올세일님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26.65
ETH 2907.1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