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철이네 왕새우 튀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아내의 출산이 다가 오고있습니다. ㅎㅎ

함께 외출할 날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폭염주의보는 떴지만.. 우리는 외출을 감행합니다 ㅎㅎㅎ

근처.. 소래포구로 향했습니다~~~

새우튀김에.. 시원한 사이다가 우리를 기다립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IC08IVOGemZdCBcBlBL.jpg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라인이.. 새우튀김집으로 쫘악~~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곳이 저는 깔끔하니.. 제일 좋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IC08IVOGemZdCBcILXX.jpg

날이 좋아서인지. 튀김들이 더 노랗게 보이더군요 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IC08IVOGemZdCBcEVgt-tile.jpg

김말이~ 고구마~ 야채~ 김말이~~~~

KakaoTalk_Moim_54alGVJMzRTIC08IVOGemZdCBcGzzb-horz.jpg

역시 튀김은 오징어와 새우튀김이죠!!!!

저희는
KakaoTalk_Moim_54alGVJMzRTIC08IVOGemZdCBcMTHX.jpg

섞어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사장님이 아이와 편하게 먹으라며....

왕새우를 깐새우로 바뀌 주셨습니다. 센스짱

내부 사진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IC08IVOGemZdCBcsgY9.jpg

손님은 먹고 나갈동안 저희뿐이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IC08IVOGemZdCBcvzz3.jpg

두둥!~~~ 튀김이 나왔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IC08IVOGemZdCBcoqhb.jpg

안은 한번 봐야겠네요 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IC08IVOGemZdCBcd9fj-tile.jpg

사장님이 처음왔냐며.. 떡볶이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와~~~

KakaoTalk_Moim_54alGVJMzRTIC08IVOGemZdCBc7ncB.jpg

이거 안시켰으면 정말 후회했을겁니다.

정말 달콤하고.. 매콤하니..

같이 먹었을때 개운한느낌을 줍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IC08IVOGemZdCBc5rQR.jpg

쭌쭌이는 먹을만큼 먹더니...

KakaoTalk_Moim_54alGVJMzRTIC08IVOGemZdCBc9zBn.jpg

새우 아저씨와 인증샷~~~

KakaoTalk_Moim_54alGVJMzRTIC08IVOGemZdCBcOy0F.jpg

잘먹고 나오는데..

  1. 튀김 먹으러 갔다가 떡볶이에 반하는 사이드메뉴!!!!

인정인정~~~~ ㅎ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 월요일입니다.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 소래점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논현1동 남동구 논현동 680-1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우 튀김은 떡볶이 국물이죠 ~~!!!
정말 노란게 먹음직 스럽네요 ~~!! ㅎㅎ
그리고 새생명이 또 태어날때가 되어간다니 ~~~
축복드립니다 ~~ with 힘듦 ㅠㅠ

튀김은 떡볶이 국물이 잘 어울려요 ㅎㅎ
둘째가 태어나면 더 힘들거 같아요ㅜ
그래도 힘내요 아자아자

소래포구 새우튀김 유명하죠~
맛있어용~

맞아요.. 소래포구에. 정말 많아요

와..
사진이 어찌 그리 노랗게 나와요...ㅎ
쭌쭌이 동생도 보시고...
이제..
잠시동안 육아에 협조해야 겠어요 ㅋㅋㅋㅋ

앱의 도움도 있지만.. 햇살때문인지. 노랗게 나와요 ㅎㅎㅎ
육아는 협조하지않으면.. 밥없어요 ㅎㅎ

너무 맛있죠~!! 수철이네 새우튀김과 떡볶이는
짱짱맛인데 ㅜ 먹고 싶은게 자꾸 많아져요 ㅜ

제주도가 정말 맛난곳이 많은거 같아요.. 요즘 너무 잘보고있습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llsal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올세일님을 나들이왕으로 임명합니다 ㅎㅎㅎ

나들이 왕~~~~ 감사합니다..
하지만 반님에 비하면.. 아직 먹었습니다 ㅎㅎ

진짜 새우 튀김 완전 바삭바삭해 보여요~~
먹으러 가고 싶지만 넘나 멀다는게....
대구에서 인천?? 콜??ㅋ

노콜.. 너무 멀다..
하지만 ... 전 예전에 대구에 1차로 윤옥연할머니 떡볶이 먹으러 가서..
2차로 막창골목(안지랑역)에서 먹고, 3차로 똥집튀김 사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출산이 다가오고 있군요.
이제 올겨울쯔음? 그때 같이 외출을 할 날이 오겠군요^^
테이스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7월말.. 8월초이기에.. 외출은 지금이 ㅎㅎㅎㅎ
잘봐주셔서 감사해요 ^^

튀김 엄청 맛나보입니다 ㅎㅎㅎ 튀김사랑ㅎㅎ
쭌쭌이도 맛나게 먹어서 웃고 있는 모습같습니다 ㅎㅎ
올세일님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우부님 안녕하세요~~~
쭌쭌이도 잘 먹었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95.62
ETH 2917.9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