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 - remicone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연세대 국제캠퍼스옆... 트리플스트리트 안에있는 레미콘이라는 아이스크림가게입니다.

학교에서 지하철역 가는길이라서인지... 학생들이 많네요

이 가게앞에는 열기구 포토존도 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tncSpn5pyddrvY6qfZw.jpg

쭌쭌과 한컷~~~

요즘은 포토존이 보이면 무조건 줄서서 찍는거 같아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tncSpn5pyddrvY7bywi.jpg

내부는... 정말 차안에 들어온거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tndTODD7TmKuv1IubE5.jpg

아래쪽에는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tncSpn5pyddrvY74Xku.jpg

이제는 먹고 싶은걸 고를줄아는 23개월 쭌쭌이입니다.

본인이 먹고싶은거 2개를 고르더군요 음....

KakaoTalk_Moim_54alGVJMzRUtncSpn5pyddrvY6F6FA.jpg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상단은 솜사탕이고 하단쪽이 아이스크림입니다.

만드시는데.. 5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KakaoTalk_Moim_54alGVJMzRUtncSpn5pyddrvY6BO4G-horz.jpg

우선 솜사탕부터 냠냠~~~~

쭌쭌이 너무 단거 많이 먹인다고 걱정해주시는 분들 계시는데요. ㅎㅎㅎ

쭌쭌이~~~ 입이 짧아서 많이 안먹어요 ㅎㅎ

걱정 감사드려요^^

KakaoTalk_Moim_54alGVJMzRUtncSpn5pyddrvY76BCW.jpg

우산쓴 파란아이스크림도 나왔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의 슈팅스타처럼 입안에서 톡톡터집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tncSpn5pyddrvY6K3yW-tile.jpg

보라색보다.. 입에 맞나봅니다... ㅎㅎㅎㅎ

즐거운 주말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근무랍니다 ㅜ

모두~~~ 행복한 주말되세요 ^^

.
.
.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4


맛집정보

remicone(레미콘)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1동 송도과학로16번길 33-1


예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 - remicon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화이트컬러의 인테리어도 예쁘고 ㅎ
포토존의 열기구도 넘 예쁘네요!!
올세일님 즐거운 토요일되세요^^

Beautiful white bus nice photo shar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1동 송도과학로16번길 3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llsal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맛있겠어요~ ^^

먹는모습이 귀엽습니다^^
혀가 파래지겠어요 ㅎㅎ

남는건 사진입니다.많이 찍으세요^^

송도를 좋아해서 주말에 자주 가곤 했는데! 새로운 곳 한번 가봐야겠네요ㅎㅎㅎ소개 감사합니다ㅎㅎㅎ

인테리어가 정말 멋지네요.
쭌쭌이가 집에서 아빠 기다릴텐데 어서 마무리하고 들어가세요 ㅠㅡㅠ

ㅎㅎㅎ
귀여운 쭌쭌이 나왔군요
혀가 파란색입니다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