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외식은 - 한판닭갈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주말에 네식구가 큰마음을 먹고 외식을 감행하기로 했습니다.

장모님이 없이 저와 아내 쭌쭌 총총이만 외식은 처음입니다. ㅎㅎ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느낌 오시죠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Gst2KBj1MgmPROgmPrc.jpg

우선 맞춤 서비스.. 놀이방이 있기에.. 쭌쭌이는 행복하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st2KBj1MgmPROguNTI.jpg

빠르게 주문을 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st2KBj1MgmPROgoKNc.jpg

닭갈비 + 계란찜 + 피자가 28,000원입니다.

셀프바가 있습니다..

사훈이 맘에 듭니다.

음식가지고 장난치면 죽는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Gst2KBj1MgmPROgsSxY-horz.jpg

기본 세팅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st2KBj1MgmPROgjwPM.jpg

묵과 새콤한 샐러드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ssBHb9JyEj9ij2Oqdj-horz.jpg

화산 계란찜까지~~~

이 가게에서 그리 부르더군요..

위까지 솟아 올라와서 그런가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ssBHb9JyEj9ij2ytix-horz.jpg

부드러운 계란찜 정말 맛납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GssBHb9JyEj9ij2pWJH.jpg

피자가 먼저 나왔습니다.

작은 피자가 나올줄알았는데.. 와우~~~

제대로 한판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ssBHb9JyEj9ij2o1mV.jpg

우선 하나 잡고 먹었습니다.

이거 다 먹다간.. 닭갈비는 하나도 못먹더군요.

페이스 조절 잘해야합니다 ㅎㅎ

여기서 아이들은 현재상황은..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GssBHb9JyEj9ij2QCBP-horz.jpg

아직까지는 아주 바람직합니다 ^^

조금만 더 가줘야할텐데요 ㅎㅎ

닭갈비는 다른쪽에서 익혀주셨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ssBHb9JyEj9ij2CS6R.jpg

조금 기다리니.. 짜잔~~~

KakaoTalk_Moim_54alGVJMzRUGssBHb9JyEj9ij2mn4t.jpg

우선 떡과 닭고기를 .. 기본을 먹어봐야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GssBHb9JyEj9ij2krIJ-horz.jpg

깻잎에.. 날치알과 마늘을 함께 곁들여 먹었죠~~

마늘의 알싸함과 알의 톡톡~~~ 닭갈비의 매콤함이 정말 최고!!

KakaoTalk_Moim_54alGVJMzRUGssBHb9JyEj9ij1BCvf-horz.jpg

피자에도 올려서 냠냠

KakaoTalk_Moim_54alGVJMzRUGssBHb9JyEj9ij27Nq9.jpg

빵이.. 밥대신이라고 생각하고 먹었죠..ㅎㅎ

조금 달달한 밥 ㅎㅎㅎ

하지만.. 진짜밥은 마지막~~~

볶음밥으로 모시겠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ssBHb9JyEj9ij1t5WF.jpg

예전에 못먹은거까지.. 2인분을 볶아먹었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ssBHb9JyEj9ij1oq5P.jpg

저희 아이들은 계속 조용했냐고요 ㅎㅎㅎ

절대~~~ 다들 실력발휘했죠.. ㅎㅎㅎㅎ

그래도 즐거운 첫 외식이었답니다. ^^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한판닭갈비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논현2동 논현동 631-11번지 302호 에스닷몰 남동구 인천광역시 KR


우리가족외식은 - 한판닭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ㅋㅑ~ 오늘 닭갈비를 또 보게 되네요~

닭갈비 너무 너무 먹고파요~

와이프님을 꼬셔서 꼭 닭갈비를 먹으러 가고 싶네요~

닭갈비에 소주한잔 하실라고 하는거죠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논현2동 논현동 631-11번지 302호 에스닷몰 남동구 인천광역시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llsal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예전엔 식당가면 가장 먼저 검색하던 것이 놀이방이 이었는데...ㅎㅎ
닭갈비 먹고 싶네요. 닭은 진리입니다.ㅎㅎ

놀이방이 절대필요해요~~
닭은 어떤요리든 맛나요

전 아들 저맘때 외식 나갔던 생각하면 ㅎㅎㅎ 혼이 나갔던 것 같아요 ㅋㅋㅋ

총총이 엄청 울어서 교대로 먹다가.. 쭌쭌이 깨서 놀이방에 넣어주고..
나름 스펙타클했습니다. ㅎㅎ

아이있는 부모들한텐 소중한 놀이방이 있네요. 그것만으로도 90점은 먹고 들어가죠~^^

그죠.. 놀이방이 정말 필요해요 ㅎㅎ

꽤나 알찬 구성이군요!^^ 아이들, 밥 먹을 때 잠자주는 센스ㅎ

외출시 잘때 더자길바라죠 ㅎ

닭갈비에 피자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렇게보니 정말 둘이 환상 궁합으로 보이네요!!^^ 좀짱인듯요!!!ㅋㅋㅋ^^

돈가스와 피자중 하나를 골랐는데... 피자가 나은거 같아요 ㅎㅎ

꺄아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아~ 맛있겠다앙

와 닭에 피자에 볶음밥이라니....진짜 크...침고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