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숯 직화구이전문점 - 황소갈비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올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우리 부부입니다.

저녁 6시이후에는 아무것도 안먹고 열심히 견디고 있습니다.

불타는 금요일밤을 냉수로 달래고...

저희부부는 토요일 11시 집앞.. 하나 주문하면 하나더 준다는 고깃집으로 향했습니다.

이른시간이라 가게에는 손님이 아무도 없더군요.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zcsMO.jpg

우리는 커플아니고..프렌드도 아니고...

가족이니.. 패밀리세트를 주문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저와 아내 아이둘이 4+4를 주문한거죠...

메뉴판을 잘 이해하고 주문을 했어야했는데..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xQjHs.jpg

고기가 좋다는 홍보글인거 같습니다~~

가게가 남향이라 해가 완전 잘들어오는겁니다.

나중에 고기먹는데 눈이 부셔서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z8C5Q.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zaOum.jpg

고기집 인테리어는 일반적이며,

연기가 정말 잘 빠지던데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ybdt0.jpg

기본 밑반찬이며 셀프바가 있어서..

다 먹으면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초고추장콩나물 무침은.. 새콤한게 정말 맛났습니다.

숯이 정말 빨갛게 예쁘게 고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yZOw2.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z2z0C.jpg

고기가 나왔습니다.

8인분 1,2kg입니다. 천천히 먹다보면 다 먹겠죠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yX41s.jpg

조금 큰 덩이가 토시살이고 길쭉한게 갈비살입니다.

우선 조금 불판에 올려봤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ysODo.jpg

yo~ 토시살은 부드럽게 입에서 사악 넘어가고~~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yopQ6.jpg

갈비살은 씹는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먹다보니 밥.. 탄수화물이 엄청 당깁니다.

고기는 밥이랑 먹어야 많이 먹죠 ^^

된장찌개와 공기밥도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yk134.jpg

된장찌개가 적당하게 짭짤하고 안에들은 재료가 푸짐합니다.

이걸로 밥한그릇 뚝딱할수 있었지만.. 고기를 먹어야하기에..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y44b8.jpg

밥에 고기 마늘을 올리고 쌈장을 살짝 찍어서 한입만~~~

고기를 먹는 여러가지 사진들~~~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xSf3c.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y5ItA.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ydGUy.jpg

상추에도 싸먹고.. 양파소스랑도 먹고...

살치살과 갈비살을 같이 먹기도 합니다 ㅎㅎㅎ

이제 마지막... 물냉면을 먹어야죠

몇일 기다렸다 와서인지.. 고기가.... 줄어듭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yi5HA.jpg

냉면이 깔끔하게... 살얼음이 쫘악~~~

먹는내내 계속 시원해서 정말 최고~~

불앞이라 너무 더웠거든요.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yfCg2.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y7DP4.jpg

우선 냉면만 한입하고.. 고기와 같이도 먹습니다.

고기 밥 냉면도 한입만~~~~

KakaoTalk_Moim_54alGVJMzRVzrkwbkUOMgP02ay28PE.jpg

한수저에 다 올리느라 힘들었습니다.

제가 수전증이 있어서 ㅎㅎㅎㅎ

살치살 4덩이빼고 다 먹었습니다...

먹는 즐거운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체중계 앞에 올라가니... ㅜ

운동해야죠~~~

편안한 일요일 밤 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황소갈비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1동 장도로 26-1


참 숯 직화구이전문점 - 황소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빛깔이 완전 예술이네요.
거기다 후식으로 시원한 냉면까지 너무 멋지게 한끼 드셨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기가 참 맛나 보이네요^^
냉면도 좋지만 된장찌개랑 먹어도 맛나죠~

진짜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냉면에 고기를 싸드시는걸 보니 고수이군요 ㅎㅎ 👍

Posted using Partiko iOS

제가 먹은 고긴 고기도 아니였나봐요 ㅎㅎ
고기는 역시 숯불이죠!!^^
좋은 하루되셔요~~

ㅍㅎㅎ 4개는 기네스북 아닌가요??

Congratulations @allsal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ㅋㅋㅋ
고기가 정말 품질이 좋아보여요

고기, 밥, 냉면을 한숟가락에 ㅎㅎ 대단하십니다^^

ㄱㄱㅑ~ 고기고기~~

다이어트 하신다면서.. .이렇게 많이 드시는... 제가 좀 뺏어 먹고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