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대학 근처 카페 - 봄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한국산업기술대학 근처의 봄봄이라는 카페입니다.

이 대학은 공부 되게 하기싫어하는 조카가... 정신을 차려...

열심히 공부해서 들어간 학교입니다.

테이스팀 주제도 대학 근처고 해서... 밥도 사줄겸..

12시 맞쳐 갔습니다....ㅎㅎㅎ

간만에 보는 대학생들 참 풋풋하더군요

뭘 사줄까 주위를 살피는데... 전화가 온겁니다.

커피한잔 마시고 있으라고.. 조금 늦는다고..

그래서 발견한곳!!!

KakaoTalk_Moim_54alGVJMzRUsgXTkko4WeleLTagCUF.jpg

아메리카노라 천원인겁니다!!!!

와~~~ 하지만.. 저는 3,000원인..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sgXTkko4WeleLTai0aB.jpg

노랑노랑한게 귀엽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sgXTkko4WeleLTal1Jv.jpg

그렇게 넓지않은 공간을 잘 살린거 같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sgXTkko4WeleLTamX5L-horz.jpg

요즘은 피규어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잘 사용하는거 같아요

음료는 받아 살짝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헐!!!!

KakaoTalk_Moim_54alGVJMzRUsgXTkko4WeleLTaoklr.jpg

아.. 대박!!!! 테이크아웃이라니....ㅎㅎ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sgXTkko4WeleLTauVz3.jpg

음료를 들고 밖으로 나와~~~ 한장~~~ ㅎㅎㅎ

음료는 달달하니... 기분이 업됩니다~

한 20분쯤 기다렸을까...

조카한테 전화가 옵니다..

느낌이 쎄한게...... 아....

네 맞습니다... 여자친구랑 싸웠는데 연락왔다고..

조카 : 삼촌 못가!!!!

나 : 그러지말고 삼촌이 맛난거 사줄테니 같이와~~

조카 : 둘만의 시간이 필요해~

사랑이 삼촌보다 중요한건 알지만... ㅜ

대신 조카에게 추천받은 식당이 있습니다.

그건 다음 포스팅에... ㅎㅎ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

행복하세요~~~


맛집정보

카페봄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시흥시 정왕1동 1737-6


한국산업기술대학 근처 카페 - 봄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헉 바람을 맞으시다니 ㅠㅠ 근데 조카분은 잘 푸셨나요? ㅎㅎ 괜히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시흥시 정왕1동 1737-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 비쥬얼이 정말 끝내주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llsal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당연히 사랑이 삼촌보다....이죠...ㅎㅎㅎㅎ 은근히 다음편 기대하게 만드시네요. ㅋㅋ

조카한테 팽 당하신건가여...띠로리...
요즘 일회용 컵때문에 상당히 엄격하네요 ㅎㅎㅎ

노랑노랑 이쁘다 했더니 테이크아웃이라니....ㅎㅎ

카페 분위가 완전 봄봄이네요~
간판도 눈에 확 띄는게 넘 이뻐요^^

조카님한테... ㅎㅎ
그래도 맛난 음료드신걸로 위안을 ㅎㅎ

봄봄, 낯선 동네에 가서도 좀 시원한 맛이 땡기면 찾곤 합니다. 얼음이 좀 많긴 하지만 지점마다 차이도 크게 없고 운전하면서 얼음을 녹여 들이키는 재미도 있고. 무엇보다 가격이 좋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