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계의 대통령 - 곱통령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아내가 요즘 스트레스를 받는게 있어 좀 씹어줘야한다기에..

동네 유명 곱창 맛집으로 고고했습니다.

이름도 곱통령~~~

곱창계의 대통령인가요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8k7pn.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8wLGF.jpg

모듬구이 대자를 주문했습니다.

이곳의 완전 장점은...

라면을 무제한으로 끓여 먹을수 있습니다.

또 하나 더... 김치전도 해먹을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8qZEd.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8pllL.jpg

동건이형이 선전하는 진라면을~~~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8sUZH.jpg

기본 상차림입니다.

된잔찌개에 고기가 살짝 들어있습니다.

저희는 라면은 패스하고...

김치전만 구웠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8nq0h.jpg

얇고 바삭하게 부쳐야 하기에~~~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8lLHP.jpg

제가 부쳤지만.. 완전 대박 !!!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8adCV.jpg

이곳이 사람이 많은 이유는 푸짐함에 있습니다.

가격대비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80RWx-tile.jpg

모듬이라...

곱창, 막창, 차돌박이, 염통, 떡등이 들어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7WKcx.jpg

요 숨겨져있는 감자가 진짜 맛있습니다.

기름에 절여져있는 감자~~~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7P2Ol.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7STvz.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7UOR3.jpg

부추에도 먹고, 염통이랑 곱창이랑도 먹고, 깻잎에도 먹고..

신나게 먹다보면.. 마무리를 해야죠~~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7N7sB.jpg

볶음밥의 포인트는 가운데 노른자에 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QEY0NsShOFpfl17Gwgh.jpg

곱창과 같이 먹는 볶음밥은 진리네요~~~

곱창먹으면서 배부른적 별로 엾는데..

이곳에서는 곱창으로 배채웠습니다 ^^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함 밤되세요

행복하세요.


맛집정보

곱통령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2동 연수동 608-5번지 지상1층 연수구 인천광역시 KR


곱창계의 대통령 - 곱통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김치전과 진라면 대박인데요..?
어제 제가 만든 부추무침이랑 먹기 딱!! 인데.. ㅠㅠ아흑. ㅋ

Have a wonderful day @allsale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llsal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곱통령 ㅎ 이름값할만큼 ㅎ ㄷ ㄷ 한 가게 인정 ㅎㅎ

정말 양이 푸짐하네요. 거기다 김치전에 라면까지 서비스라니 대박이네요 ㅎㅎㅎ

불판이 맛있게 구울수 있는 불판이네요~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푸짐한 모듬구이에...
김치전도 직접 부쳐먹으면 무제한이라니.. 가성비 대박입니다

곱창 볶음밥까지 ~ 정말 최고입니다!

넘 먹고 싶어지네요^^

크으... 때깔이...
배고파 쓰러질거 같아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