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국지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게국지 너무너무 맛집인 수미정입니다.

게국지2.JPG

게국지3.JPG

드디어 나온 간장게장과 밑반찬들입니다.
먹고 또 먹어도 계속 먹고싶은 맛입니다.

게국지4.JPG

게국지5.JPG

국물맛이 진짜 일품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원~~~~~~~~
든든하게 또 먹고 싶어요.


맛집정보

수미정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대덕구 계족산로81번길 64


게국지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ㅎㅎ대전에 저런곳이 있었다니요!! 대전가게되면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게국지가 간장게장을 말하는 건가요? 처음 들어봐서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ncheon6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