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 루이네이션 더블 IPA와 스톤 버저 비터 더블 IPA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맥1.JPG
스톤 루이네이션 더블 IPA와 스톤 버저 비터 더블 IPA에요. 저는 여기서 스톤 버저 비터 더블 IPA를 마셨는데 알콜도수 9.4도, IBU 65의 더블 IPA로 스톤에서 이번 한정판으로 새롭게 출시됬대요! 강렬한 홉향과 함께 좋은 벨런스가 제 입맛을 자극하네요 ㅎㅎ강추!
맥.JPG
맥주안주하면 항상 생각나는 소시지도 시켜봤어요! 그릴에 구운듯한 비주얼 보이시나요 ㅎㅎ 군침도는 비주얼 너무 맛있어요보여요 소스도 케찹 머스타드, 크림스프가 있고, 소시지도 6가지 종류나 있어서 강추!

피자.JPG
피자는 역시 뭐니뭐니해도 토핑이 많아야 맛있다는! 토핑 보이시나요 ㅎㅎ 눈부터 즐거워서 너무나 행복했다는 ㅎㅎ 미트러버스 피자에 매운맛은 토핑이 매운게 아니라 타바스코 소스가 뿌려져서 그렇네요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반숙계란도 맛있어서 너무나 즐거웠어요!


맛집정보

뉴타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로12길 27


스톤 루이네이션 더블 IPA와 스톤 버저 비터 더블 IPA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ncheon6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