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마마된장: 소박함 속에 진심이 느껴지는 밥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방가워용~ 스티미언 분들 초보 스티미언 만년필장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서면 1번가쪽에 위치한 마마된장이라는 비빔밥 집입니당. ㅋㅋ

이제부터 궁서체로 진정성있는 리뷰 들어갑니다.

가게내부 전경.jpg

가게 내부전경.jpg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고 간소하게 식탁이 마련되어 있는 곳입니다.

가게 내부가 좀 좁아서 비좁게 느껴질 법만도 하지만

따뜻한 원목의 인테리어들로 정겨운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mug_obj_201507031111174306.jpg

다른 음식점과 달리 조미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드셔보시면 먹고나서 속의 부담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전 오히려 먹고나서 위가 정말 평온 그자체였습니다.

아마 밥을 드시면 일반 음식점 가게들이 얼마나 설탕과 조미료를 많이 넣는지 느낄수 있을 것입니다.

메뉴판.jpg

마마된장만의 시그니처메뉴!!

된장을 시키면 저렇게 비빔밥과 약간의 삼겹살이 같이 곁들어나옵니다.

20180715_131428.jpg

제가시킨 우렁된장 입니다. 보기만 해도 느므느므 군침이 도는군요.
무의식적으로 사진찍기전에 먼저 손부터 나갈뻔 했습니다.
마마된장 너님의 유혹이란...
그리고 이번에도 제가 직접 찍어올린 음식동영상입니다.

된장 보이시나요? 너무너무 깔끔하고 좋습니다.
다만 스티미언 분들에게 말씀드릴건 확실히 여기 된장은 호블호가 가는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집에서 담근 집된장으로 끓이면
그 툭유의 쌉싸르한 맛이 있습니다.
이 집도 조미료를 전혀 넣지 않아, 집에서 끓여먹는 듯한 쌉싸르한 맛이 느껴지더군요.

조미료에 많이 길들여지신 분들은 드시면 그 맛이 입맛에 맞지 않으실지도 모를것 같급니다.

열심히 비벼주고 한컷
20180715_131744.jpg

정말 힐링되는 한끼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조미료나, 자극적인 음식에 지치신 분들이라면 서면 마마된장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체인점이라 다른지역에서도 드실수 있습니다.

이상 서면 마마된장 리뷰 한 만년필장이이었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읽고 보팅 댓글 꾸욱~~~~~~ 부탁드립니다.


맛집정보

서면 마마된장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서면로68번길 40


서면 마마된장: 소박함 속에 진심이 느껴지는 밥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집이 깔끔하고 정감가서 좋네요 :)

ㅎㅎ 실제로 가보면 사진에서 느낄수 없는 아늑함도 느끼실꺼에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nsilgu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저도 진짜좋아하는데ㅋ늠맛나보여요^^

오 이집을 아시는군요. 방가워용ㅎㅎ

사진만 봐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ㅋ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꾸벅) 오늘도 스팀잇 친구 한분 얻었내요ㅋㅋ
저도 맞팔 하게습니다.

딱 먹을것만 주는 이런상차림 너무 좋아용~

체인이라니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헿~ 취저당하신건가요. 어디 지역을 찾아가실지는 모르겠지만 한번은 꼭 추천드립니다.

한상가득 깔끔함이 묻어 나오네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을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ㅎ

맞아용 >.< 그게 너무 좋아용 이집은. 강추합니댜~~

워후~왠지 집밥 느낌이 나는 곳이네요~^^

집밥도 이런 집밥이 없습니다. 강츄 합니다.

가볍게 한끼 하기 좋은 식당이네요. 서면은 참 번화가지만 이런 아늑한 식당들이 전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