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하고 든든한 한 상 차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진진반상.PNG
진진 반상을 주문했는데 아주 큰 상으로 한번에 모든 메뉴가 나왔어요. 그 중 제가 맛있게 먹은 고등어 조림입니다. 양념이 정말 잘 되었어요. 그냥 고등어 조림하나에 밥한공기만 있어도 한끼 뚝딱 해결했을것 같아요 ㅎㅎ

비지.PNG
비지찌개를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것 같아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저는 비지찌개가 입안에 들어왔을 때 고소한 느낌을 너무 좋아는데 여기 비지찌개 역시 좋았습니다.

전골.PNG
소불고기 전골이 끓기 시작했을때 너무 기대됐어요. 냄새도 정말 좋고 고기도 야채도 버섯도 모두 풍성하게 들어있는게 입맛을 자극했어요. 맛은 역시나..최고였죠. 국물과 같이 먹으니 정말 좋았습니당.


맛집정보

진진반상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대왕판교로 660


푸짐하고 든든한 한 상 차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nyangwoosu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