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원조 짬뽕순두부 맛집 강릉 '동화가든'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1분 2초 같았던 지난 주말, 친구 방비엥 @vangvieng 과 함께 강릉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두부10.jpg

평소에 맛집을 찾아 다니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강릉에서도 정말 유명한 짬뽕 순두집을 수소문해서 다녀왔는데요.. 바로 '동화가든' 이라는 곳입니다.

너무 맛있고 티비출연도 많이해서 웨이팅이 길기로 유명한 맛집이더라고요.

아침 8시쯤 도착했는데도 이미 수십명의 얼리버드 손님들이 대기표를 뽑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두부 대기.jpg

대기타는 손님들

두부9.jpg

우리의 번호는 31번.

8:30부터 오늘의 두부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아침 일찍 갔었는데, 역시나 일찍 도착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그나마 아침이어서 망정이지, 점심시간 피크타임에 오면 대기표가 600번대까지 가서 3시간 이상 기다렸다는 후문도 있다네요..

두부7.jpg

얼마후에 저희 번호가 호명 되고.. 이미 식당 내부는 손님들로 꽉차있었습니다.

두부8.jpg

맛깔스러운 모두부를 조심스레 운전하시는 아줌마

두부6.jpg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원조짬순과 초당순두부를 각각 한개 씩 주문했습니다.

음식 등장!! 두둥^^

두부4.jpg

순두부와 짬뽕의 콜라보! 원조 짬순

두부5.jpg

이렇게 부드러운 순두부는 처음이었습니다
초당순두부

제가 평소에 아침을 잘 거르는데, 이날 거짓말 안하고 서로 말도 없이 밥 두공기 비웠습니다... 그것도 아침 8:40분에 말이죠.. ㅎㅎㅎ

역시는 역시, 원조는 원조였습니다.
나중에 술안주로 너무나도 생각이 날 것 같았습니다. 강릉 동화가든!!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무조건 아침에 가셔야 합니다)

두부1.jpg

두부2.jpg

이름 : 동화가든
주소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77번길 15


맛집정보

동화가든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강릉가면 한번은 가본다는 순두부집이죠 ㅋㅋ
교동짬뽕도 맛있습니다 ㅋㅋㅋ

다음번엔 교동짬뽕에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ㅎㅎ

동화가든 짬뽕 먹어보고싶은데,, 갈때마다 늘 줄이길어 포기했던..비수기때가면 좀 안기다리고 먹을수있을까요?!ㅡ.ㅡ

아침 7:30-8시 사이가 황금시간이에요 ㅎㅎ

그렇군요!이시간은 피해가야겠네요~감사합니다 ^^

슌두부좋죠 물회도 추천합니다 |

아...작년에 갔다 불친절함에 다시는 안간다하고 나왔던 곳이네요....

헐 그랬군요.. 손님이 하도 많아서 자기네들이 갑이라고 생각 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요즘 자꾸 강릉을 가고 싶어지는 때라, 더 재밌게 읽었어요.

강릉 참 많이도 갔는데, 이곳을 왜 몰랐을까요?! 나름 순두부 맛집도 많이 찾아다녔는데, 이른 아침부터 붐비는 모습을 보니 진짜 맛집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aperitif님 덕분에라도, 강릉 여행을 가야 할 것 같은. ㅠㅠ 당장은 못가더라도 적어뒀다가 꼭 들릴게요!! 감사합니다.

초당순두부!!! 아직 먹어본 적은 없지만, 부드러우니 좋을 것 같아요!!

가족끼리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동화가든 너무 좋아해요 ㅠㅠ 짬뽕순두부 너무 맛있어요!!! 팔로 하고 갑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

웨이팅 무엇.... 운 안좋으면 300번이라니요.. 주모...이게 무슨 일입니까!!!ㅠㅠ

무조건 일찍 가야해 근데 진짜 맛있었어

헛.. 나중에 기회를 만들어서 한번 가봐야겠군여..!!! 맛집이라고 추천을 해주시니 적어둡니다..동..화..가든

강릉가셔서 생긴 에피소드도 들려주세요 특히 바닷가!

대기번호가 어마어마하네요 맛집은 맛집인가봐요ㅎㅎ
얼마나 부드러운 두부였길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